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익공부가 처음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개월단기속성]김철홍 술!해!기! 급상승토익(750+목표)

토익 750이상 넘기기위해 생에 처음으로 토익학원을 등록한 학생입니다.
계절끝나고 남은 방학 한달동안 토익을 하기위해 30만원도 안되는 등록금으로 김철홍선생님 750 오후반을 신청하여 들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부끄럽지만 고작 30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저는 300만원 그 이상의 가치있는 토익강의를 들었고 선생님을 만나고 알게되었습니다.

선생님은 그 2시간 정도밖에 안되는 수업시간에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주고 가르쳐주십니다. 말로 참 표현하기 어려운데
그게 눈으로 보여지고 직접 느껴집니다. 제가 항상 정시에 오거나 좀 늦게와서 맨뒷자리에 앉았지만 90명이 꽉 차있는 그 강의실안에 맨뒤에 앉은 제가 그렇게 느껴졌다면 그 선생님의 강의력과 몰입력은 어느정도 상상이 되실겁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항상 느껴왔던것은 김철홍 선생님은 이 두시간동안에 이때까지 쌓아왔던 자신의 모든 토익스킬들을 아낌없이 제자들에게 가르쳐주고 잘 따라오지 못하는 학생들을 정말 안타까워하면서 가르치는 모습에 진정성을 느꼈고 그만큼 그 수업에 신뢰가 생기면서 선생님을 실망시켜드리기 싶지도 않아서라도 스스로가 바뀐다는 것입니다.

전 정말 선생님을 만나서 행운이고 토익을 이 선생님에게 배우게되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합니다. 겨우 한달동안 선생님을 뵈었지만 제가 만난 사람들 중에 참 멋있고 존경스러운 분이고 덕분에 즐겁게 토익공부를 했고 많은것을 얻었습니다. 감사한 마음이 커서 뭐라도 선물이라도 드려서 표현하고 싶은데 그런것은 싫어하시니까 고작 수강후기 하나 남기면서 표하고싶습니다.

추가로 수업방식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선생님은 토익을 문제를 어떻게 풀것인지 파트별로 가이드를 잡아주십니다. 이게 정말 도움이됩니다.
특히 저는 LC부분에서 선생님이 시키는대로 자세고치고 가이드를 따라서 엄청 득을 봤습니다. 2월 24일 토익LC에서 막히는것이 별로없었고 가체점을 해보니 작년에 받았던 점수보다 대략 50점이상 올랐습니다. 특히 part2,3,4 다 들린게 신기했습니다. 그렇다고 가이드잡아주시는것을 따라하는게 어려운게 아닙니다. 노력여하에 따라 얼만큼 오르는지가 결정되는것 같습니다. 어중간한 각오로 이 강의를 들으실거면 좀 힘드실거지만 정말 토익을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이만큼 좋은 수업은 없는것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