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익 1년전에 2달 정도 배우고 그 뒤로 토익을 놓고 있다가 3개월정도 독학으로 하다가 수강후기와 열심히 써칭하다가 파워토익을 듣게 됐어요. 원래 영포자라 남들 다 할 때 2달들어도 600초반에만 머물렀고, 독학해도 점수차이가 별 차이 나지도 않았고 누가 잡아주는 사람이 없어서 아무래도 학원 다닐때보다 덜 하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박혜원 쌤 파워토익은 진짜 선생님이 하나하나 다 검사하시고 숙제를 잘 한 사람들에게만 더 좋은 자료를 계속해서 나눠주세요. 아직도 토익 초보라 숙제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추가자료까지 받으니 끝도없이 숙제의 굴레에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실력이 오르는게 정말 눈에 보여요. 또 lc수업이 다른 선생님들과 다르게 rc에 비해 현저히 짧은데 이것도 신기하게 선생님이 하라는대로만 했더니 lc정말 점수가 오르더라고요. 맞은갯수보다 틀린갯수를 세는게 더 쉬울 정도로 실력이 오르는게 눈에 보여요.

솔직히 정말 혜원쌤 수업 짱이라 왕추천이지만 저만 알고 싶은 마음도 크답니다. ㅎㅎㅎ

1달하고도 원하는 점수 나와서 그만두시는 분들도 매우 많은데, 저는 워낙 기초점수에다가 목표는 또 고득점이라 3월까지 더 다니고 토익 끝내려고요.! 진짜 선생님 믿고 가면 3월안에 원하는 점수 받고 확실하게 끝낼 수 있을것 같아요..! 파워토익 짱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