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첫토익 한 달 수강하면서 느낀 점들입니다.
1. 소수반이어서 1:1로 티칭이 가능합니다. (특히, 수업 중에도 질문하기 쉬워서 수업시간동안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작년에 들었던 수업은 인원이 너무 많아 수업 중에 질문하기 어려웠고 수업이 끝나는 타이밍에 맞춰 눈치게임 하듯이 질문하러 가는 것이 정말 불편했었습니다..ㅠ_ㅠ 첫토익은 소수반이라서 눈치 보지 않고 수업 중, 후에 자유롭게 질문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LC수업 때는 틀린 문제들을 반복재생해서 풀이해주시고 숙제도 듣기파일과 프린트 주시는데, 쌤이 알려주신대로 공부하면서 LC듣는 귀가 많이 뚫렸습니다. 이번에 시험보니까 확실히 잘 들려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2. 스터디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복도 구석에 자리를 마련해놓은 것이 아니라 강의실 옆에 스터디룸이 있어서 지나가는 사람이나 주변 소음들이 없어 정말 편했습니다. 바로 옆 강의실이다보니 스터디 후에도 질문이 편했습니다.
3. 매일 쪽지시험과 숙제
매일 쪽지시험이 단어와 문법으로 나누어져 있는데(RC), 부담될 정도는 아니어서 매일 꾸준히 조금씩 하다보니 머릿속에 차곡차곡 쌓이는 느낌이었습니다. 또 책뿐만 아니라 핸드아웃으로 숙제를 주셔서 많은 문제를 풀 수 있어 좋았습니다. 쎔이 알려주신 문법과 쪽지시험보는 단어들만 확실히 이해하고 외워도 600-700은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것 같아요. 모의고사도 매 달 볼 수 있어서 시험보기 전에 감도 잡고, 부족한 부분 보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토익시험을 볼 때, 스킬도 정말 중요하겠지만 600-700점수대에서는 기초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첫토익으로 탄탄하게 실력 쌓고 목표 점수 받으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