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정말 대단해요 역시박혜원샘. 전국1등 한테 듣는데 성적이 안나올수 있겠냐는 말.

[3주-3/11개강] ◆YBM전국실전1위◆ 박혜원 파워토익 860+마감기록! (3/31시험대비,3/29종강)

박혜원샘이 얼마전 수업시간에 이런말을 하셨어요.
"전국1등강사에게 듣는데 점수가 안나올수가 있느냐. 그냥 믿고 따라오기만 해도 너가 원하는 점수 확인할 수 있을거다.
2개월 3개월 오래오래 들을려고 하지말고 단타로 빨리 900점이상 성적나오는거 눈으로 보고 졸업하자"

그냥 학생들을 현혹하려고 하는 말씀같아 보이진 않았고, 얼마나 증명했고 얼마나 자기의 역할과 성과에 자신이 있으면 저런 말씀을 할까 하는 마음에
진심으로 신뢰가 갔어요. 물론 다음달 시험에 성적이 나와야 더 실감이 나겠지만, 이미 공부를 하고 있는 이 시간속에서 그런 확신을 가지고 공부하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시간과 에너지를 들여 그 커리큘럼에 맞게 잘 따라가는 게 더 중요한건 사실이지만요.
그런데 이 수업에선 그런 개인의 시간활용부분까지도 먼저 앞서 생각해서 공감해주고 예상해서 가이드주고 하는 것이 단순 '관리'라는 표현으로는 담아내지 못하는 것 같아요.
박혜원샘. 관리력최고라는 문구 많이 보았을텐데 개인한명한명 빈틈없이 신경써주려고 하는 그 진심이 많이 느껴지는 수업이었습니다.

추천하고 싶고 후기로 남기고 싶은 말이 많지만 간단하게만 요약하면,
우선 너무 재밌어요. 졸릴수가 없어요. 혼자 집에서 채점하고 답안지 맞추면서 내가 나한테 속으로 할법한 얘기를 대놓게 해주거든요 ㅋㅋㅋ
"미쳤냐 B가 왜나와 " 아예 제 시선에서 수업이 진행되니까 집중이 안될수가 없어요.

그리고 내가 그동안 뭐가 문제여서 성적이 안나왔는지 바로 알게되더라구요. 왜 그동안 맨날 시간이 부족했는지.
단순히 영어를 잘하고 못하고 이런문제보다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셔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지금 만족하고 있고 나머지 한달도 정말 열심히 따라가서 꼭꼭 원하는 점수 얻을거에요.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제발.
이런거 처음써보는데요 ~ 제가 굳이 시간가지고 후기까지 왜 쓰겠어요. 박혜원샘 인간적으로도 멋있는 분 같아서요. 성적나오면 인증후기 꼭 쓰고싶네요. 다들 수업선택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래요. 모두들 화이팅이에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