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2월 주 5일강을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어딜가든 영어공부는 항상 따라다녔지만 자신있는편은 아니였기때문에토익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제 대학교에선 토익수업이 교필이였는데 매번 자신있게 풀 수도 없고 반이상 찍는 수준으로 밖에 할 수 없다는게 너무 답답해서 토익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인강을 구매해서 공부를 시작했는데 집에서 혼자 공부하려니 잘되지도 않고 계속 미루게 되어서 끝장토익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끝장토익을 들으면서 안들리던게 들리고 안풀리던게 풀리면서 점점 토익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점점 더 잘하고 싶다는 욕심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학원에 다니기 전까진 솔직히 영어는 기초도 없는편이고 자신도 없어서 딱 500만 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토익은 열심히만하면 된다는걸 깨닫고 이번이 아니더라도 700,800은 꼭 달성하고 싶다는 목표도 생겼습니다.♥
솔직히 매일매일 학원에가고 숙제를 하는게 저한테는 어려운 일이였는데, 막상 다녀보니 힘들다기보다는 즐겁다라는 마음이 더 커졌습니다! 또 원래 공부에 흥미가 있는 편은 아닌데 조금만 잘해도 쌤들께서 잘한다잘한다 칭찬해주시니까 더 자신감도 생기고 더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도 항상 가지게 된것같아요.
저는 끝장토익의 가장 큰 장점은 숙제해설영상과 꼼꼼하게 정리해주신 해설과 해부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에와서도 편하게 영상을 보면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실력이 늘어날 수밖에 없는것같아요!
개강을 앞두고 끝장토익수강만으로 이번방학을 알차게 보낸것같아서 너무 뿌듯해요.
아그리고 끝장토익은 토익의 끝일뿐만아니라 토익의 짱이여서 끝짱이라고 했습니다^U^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