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제목 그대로입니다. 많은 학원 광고에 도사리고 있는 1등이라는 수식어,, 저도 그랬고 많은 토익커 분들이 어떤 학원, 어떤 강사를 찾아야 하나 고민하게 됩니다! 너무 많은 1등, 1타 강사님들이 넘쳐나죠ㅠㅠ 저는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입소문으로만 천명 넘는 수강생이 찾아오는 박혜원 선생님 토익이 진짜 1등이라는 것을!!!
따로 광고를 하지 않아도 학생들이 입소문만으로 알아서 찾아옵니다. 강의 한 번이라도 들은 수강생은 알거에요. 기존 토익 수업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선생님의 압도적인 강의력은 의지박약인 모든 학생의 학습 원동력을 이끌어 주십니다. 얼마나 긴 시간동안 학생들을 다루는 노하우를 터득하셨는지 정말 점쟁이 저리가라 입니다...! 학생들의 나태함의 심리를 꿰뚫고 계시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공부를 안하면 안되게끔 해주십니다.
방학에는 당연히 매년 수강생 1200명이 평균, 방학 달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학생들이 찾아옵니다. 허위광고 하나도 없이 '미친관리' 슬로건 그대로 해주십니다. 팀이 아닌 1인 강사로서 박혜원 선생님께서 '직접' 관리하십니다. 나름 박혜원 선생님 강의를 꾸준히 듣고 있는 수강생인 저도 그렇고 선생님의 미친관리를 제대로 경험한 학생들 모두 선생님 건강 걱정을 할 정도니까요.
그냥 믿고 따라오세요. '강사'가 아닌 '선생님'으로서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수업하십니다. 어느 토익강사께서 1000명이 넘는 학생들을 강의, 관리하는 에너지도 부족한데 여기다 에너지를 더 쏟아부어서 학생들의 나태함과 거만함에 대해서 매 수업마다 진심으로 화도 내고 충고를 해주실까요. 저는 박혜원쌤이 유일하다고 봅니다. 박혜원쌤 강의력은 두 말하면 입아프네요ㅠㅠ 학생들의 쏟아지는 자발적 수강후기 몇개만 보셔도 선생님의 강의력은 증명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의심하지 마시고 토익 점수가 자기 발사이즈이든 자칭 토익강자라고 하는 분들 누구든 믿고 따라오세요. 초보 분들은 점수 한순간에 올려주시고 자뻑하시는 분들의 거만함 한순간에 무너뜨리시고 점수 더 빼주십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