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요즘 외국어 하나쯤은 기본이잖아요.

토요 걍빡 新HSK5급

HSK 등급은 성적이 필요해서 공부하는 사람들이 대다수라고 생각하고 간단한 회화반 수업 이후 시험에 대한 부담감으로 시작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거 같아요.
저는 거의 7년만에 다시 HSK공부를 시작하게 됐는데, 취업을 위해 외국어 성적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중국어를 사용하는 직업을 갖은 사람도 아닙니다.
제가 HSK수업을 듣는 이유는 머릿속에 뒤죽박죽 엉켜있는 단어들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다시 시작하게 됐어요.
제가 원하는 말은 제 맘대로 내뱉을 수 있는 유치원 수준의 중국어를 하고 있었어요. 어차피 난 한국인이니까 중국인이 알아듣긴 하거든요.
그런데 어떤 언어든 어떤 단어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외국어 실력이 보인다는거 다들 아시죠?
강승완 선생님의 수업 들으시면.. 내가 기존에 알고 있던 단어들이 고급 어휘로 변하는 신기한 경험을 하실 수 있으세요.
그럼 또 단어를 외워야하는 귀찮음을 떠오르게 되고, 시험이란 압박감이 느껴지는건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게 되겠죠..
강승완 선생님의 수업 들으시면.. 수업시간에 선생님 말씀하시는거 집중해서 적고, 외우라고 한번 더 강조해주시는 단어들 집에 돌아가는 길에! 학원 가는 길에 한번만 더 보세요.
그렇게 반복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머릿속에 단어들이 들어있을거에요.
강승완 선생님의 수업은 다른 생각을 할 수 없을 만큼 초 집중할 수 있는 재미와 흡입력이 있어요!
추천합니다!
HSK성적을 2-3달안에 필요하다 싶으신 분!
회사다니면서 시험 부담은 느끼기 싫은데 중국어 공부는 하고싶으신 분!
누구나 그냥 공부하면 빡! 성적 나옵니다.

제가 직장인으로 공부하면서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정리해주시는 책으로만 학원가는 길에 한번 훑어보고 집에 와서 다시 책 펴기 힘들었는데, 모의고사보면 300점 만점에 200점은 그냥 넘는답니다! 강승완 선생님과 함께 하면 누구나에서 특별하게 HSK 능력자가 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