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단기간에 토익점수가 필요하신 분, 학원에 돈낭비하고 싶지 않은 분들이라면 무조건 박혜원쌤입니다 진짜



파워토익을 알기 전, 저는 토익 점수는 내고 싶지만 특별한 노력 없이 징징거리기만 하고 ETS를 원망만하는 토알못이었습니다.

대형 광고만 보고 학원의 이름만 보고 다른 강사의 수업을 들어보기도 하였지만 막상 시험장에 가보니 혼자 문제를 해결해갈 수 없고 남는 것이 없다는 걸 깨닫고

간절함 끝에 찾게된 강사가 박혜원 쌤이었습니다.

일단 첫인상은 정말 충격적이었는데,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로 누군가에게 이렇게 대놓고 혼나는 듯한 느낌을 받는 것은 처음이었기 때문입니다.

정말 미인이신데 정말 무섭습니다. 첫날 느낀점은 호랑이다... 였어요.. 수업시간의 강사가 하는 말에 집중해라. 라는 주의시기 때문에 절대로 필기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 방식이 첫주는 조금 낯설었어요. 사실 대부분 중, 고등학교를 거쳐오셨을테니 아시겠지만 대한민국의 학생들이 필기를 안하기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이미 그 방식에 익숙해졌기 때문이지요.

수업 중 하시는 말씀들이 모두 잘 알지는 못하더라도 어 이거 중요한 것 같은데 하는 것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필기를 하지 않고 꾹 참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었고, 정말 이래도 되나 하는 의구심 마저 들었었어요.

하지만, 쌤의 수업 방식과 학생 관리 플랜이 이미 완벽히 짜 있었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금방 접게 되었습니다.

쌤은 그날 배운 내용을 다시 복습할 수 있도록 수업내용을 일일히 녹음해주셔서 당일날 업로드 해주십니다.

수업시간엔 집중해서 쌤 말을 듣고 집에가선 이를 복습하는 것이지요. 이 수업의 핵심가치 중 하나는 바로 이 수업음성입니다.

매일 매일 녹음한 음성을 다시 매일 매일 들을 때마다 이것이 체화되고 쌤 목소리가 나중엔 시험장에서 들릴 정도였으니까요.

파워토익커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토익 시험 당일날엔 정말 쌤께서 제 옆에서 같이 풀고계신것만 같습니다.

쌤의 목소리가 정말 생생하게 들리거든요. 이래서 답 안되지 안되지, 하면서 파바박 기계처럼 풀게됩니다.

쌤의 말을 빌려오자면 정말 학자처럼 이게 왜 답이 안될까? 에 집중하는 학자 모드는...토익점수에 전혀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그런걸 가르치는 강사도 피하는 걸 추천합니다. '토익학과' 전공할 거 아니잖아요...)

토익은 무조건 ! 빠른 시간내에, 실수없이, 답인 것만 골라내야하는 시간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에 가장 최적화된 강사가 진짜 박혜원 선생님입니다.

쌤이 매달 직접 만드시고, 그 달에 나올 단어만을 예측하고 추려주신 보물 단어집, 문법 몰라도 닥치고 달달 외우는 문법집 족보, 시험 전날 작두타신 것 처럼 예상 출제 문제를 뽑아주시는 벼락치기 특강....

쌤과 쌤의 수업방식, 학생 관리는 진짜 토익에 제일 최적화되있고 이 방식만, 숙제만 따른다면 토익점수의 앞자리가 바뀌는 걸 느낄 수 있을겁니다.




단기간에! 토익에 나오는 것만! 가장 실수 없이!

시험보고 성적 내고 싶은 분들은 무조건 두말할 필요도 없어요. 정말 파워토익커가 답입니다.

천명이 넘는 수강생도 한명 한명 관리 들어가서 도태되지 않고 끌어가주시는 강사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야의 공부를 하고 학원을 다니고, 여러 강사를 만나면서 이렇게 학생들 위하고 오직 학생들 점수 빼서 그것만을 보람으로 하고 책임감을 가지시는 강사는 처음 봤습니다.

실력이 진짜 구려도, 쌤은 그걸 최고의 것으로 만들어 주십니다.

솔직히 시험 제일 잘보고 싶은 건 바로 나 자신이겠지만, 두번째로 저의 고득점을 바라는 사람은 저희 부모님도 아니고 박혜원 쌤입니다.

쌤은 오직 학생들 점수 빼주는 것에 집중하세요.

워낙 해주는 것이 많고.. 진짜 내 새끼라고 생각하고 끌고 가주시는 분입니다.

(쩌는 카리스마 속에 정이 넘치는 분이세요 .츤데레의 정석입니다. 일단 '우리 파워토익이들' 이 되면 무심해 보여도 전혀아닙니다. 열심히하면 말 안하셔도 예뻐해주시고 알아봐 주세요. )

이 강의는 정말 제가 돈을 더 주고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백만원이라도 들을꺼에요. 그만큼 가치있어요. 그만큼 확실합니다.


진짜 이만큼 광고없이 수강생 많은 강사가 입소문으로 알음알음 찾아오는 강자가 진정한 해답아닐까요?


그냥 수강하세요 그냥!!!!!!!!! 와이비엠? 해X스? 뭐가 더나은지 모릅니다. 그러나 박혜원은 최고입니다!!!!!!!!!!!!!!!

박혜원 쌤은 진짜 종로에 숨겨져있는 보석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