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공부를 약 7년을 하지않다가 토익이 필요하게되어 토익을 공부하고있는 술.해.기.맴버 중 한명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영어공부를 안한지도 오래되어서 600반부터 시작하여 750반을 수강 중입니다.
750반 강의는 제가 여태까지 했던 공부방식이랑은 달랐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영어공부는 문법과 어휘로 나누었고, 문법은 문법대로싹다 외우고 어휘는 어휘대로 영어스펠링과 뜻을 연결하면서 외웠습니다. 하지만 750반 김철홍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더 유익한 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먼저 선생님은 rc수업 때 별도의 단어장을 주거나 암기를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선생님의 단어장은 자동사모음집 A4용지 4쪽으로 된 프린터물 밖에 없습니다. 저도 이점이 상당히 의아했었지만, 선생님은 rc수업에서 어휘공부는 하나의 단어를 보여주시면서 뜻을 알려주시기보단 단어와 관련된 것이 어떤 것이 있는지를 설명해주며 마인드맵 위주의 강의입니다. 이러한 수업방식은 단순암기하여 뜻을 매치해가며 문제를 푸는 방식보다 휠씬 시험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으며, 자연스럽게 단어가 눈에 들어오게되었습니다.
문법은 이전의 공부에서는 용법도 많고 용법외우다가 지쳐서 손놓고 단어만 암기하자는 공부방식으로 했었습니다만, 선생님의 문법수업은 용법을 강요하시기보단 자리에 들어가야할 품사를 지정해줌으로써, 자연스럽게 문법까지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Lc수업은 실전위주의 연습으로 강의해주시면서 한가지 예로서 파트2의 경우는 듣고 해석위주로하여 답맞춰가는 수업방식이라기보단 선택지가 왜 오답인지를 해석이아닌 유사발음, 다른 의문사 정답 등등 이런식으로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고있습니다.

후기였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