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플라잉 토익 진영쌤 후기❤;❤;꼭읽어보세요!! 안읽어보면 후회합니다!!

[두달완성 플라잉토익 600+점수완성반] 소수정예/ 미친수강생관리/ 핵쉬운설명

저는 토익을 해야지 말만하는 흔한 대학생이었습니다. 대학교 입학하면서부터 토익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토익을 잠시동안 배웠지만 어렵고 낮은 점수에 절망하여 지난 3년동안을 인터넷강의 결제와 학원에 대해 찾아보는 것만으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다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4학년이 되었고, YBM을 가게 되었습니다. 많은 학원들 중 YBM을 선택한 큰 이유는 진영선생님의 수업계획서에 나타나있는 적은 수강생으로 수업을 하는 것과 1대1로 많이 확인을 해주시고 소통이 잘 된다는 점이었습니다. 주변의 토익 학원을 다니는 친구들과 언니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수강생들이 많아 선생님께서 학생들이 이해를 못하고 따라오지 못해도 챙겨주지 않아 모르는채로 계속 넘어가게 된다는 단점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플라잉 토익을 선택했습니다.
플라잉토익의 진영쌤은 약속대로 한명한명을 정확하게 확인해주셨고 학교의 일 때문에 사정이 생겨 학원을 못가는 날에는 교차수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고 따로 보강도 해주셨습니다!
제가 정말 진영쌤 수업을 잘 들었다고 느낀것은 제가 영어가 어려웠던 이유를 정확하게 알고 계시고 알기 쉽게 가르쳐 주셨기 때문입니다. 단어를 모르는것도 아닌데 문장의 품사 자리를 알지 못해 느낌적으로 문제를 풀던 제가 선생님의 많은 자료를 통해 문제 적용능력을 키워 자신있게 정답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진영선생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토익를 제대로 인강이 아닌 선생님을 통해 소통하면서 배우고 싶으시다면 진영쌤의 수업 강력추천합니다!!! 그리고 저같이 적용능력이 없어 문제를 틀리시는 분들! 정말 딱 한번의 수업이면 자신의 선택이 옳았다고 생각하시게될것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