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사실 와이비엠에서 첫 수업을 들었던 것은 **입문반 토익이었습니다. 당시에도 박혜원 선생님의 강의를 너무 듣고 싶었지만 860+라는 문구를 보고 지레 겁을 먹었습니다. 만약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겁먹지 마라! 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선생님 설명은 누구나 알아 들을 정도로 쉽고 귀에 쏙쏙 박히기 때문입니다. 전에 수강한 강의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무한 신뢰가 드는 강의입니다.

어떤 강의를 들어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점수가 너무 급하다 토익 박살내고 싶다 이런 분들 무조건 박혜원 파워토익으로 오세요 정말 후회 안하실겁니다.

+선생님의 관리는 진짜 미친관리입니다. 보통 다른 토익 강사들은 조교들이 카톡을 관리하고 대답을 해주는데 박혜원쌤은 직접 다 해주십니다. 또 숙제 열심히 하다보면 추가자료도 듬뿍듬뿍,, 이번 설날에도 학생들 나태해지지 않게 카톡으로 숙제 인증을 받으셨습니다,, 인증을 한 학생에겐 자료를,, 정말 학생을 향한 애정 관심이 많은 선생님이십니다. 여러분 두 번 들으세요 아니 세 번 들으세요!! 진짜 강추드립니다.

아 혹시 강의 및 숙제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분들 계실 것 같아 (수강 전 제가 너무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적어봐요) 살짝 설명드리자면 학원에서 강의를 듣습니다. 필기도 안하고 그냥 듣습니다. (쌤께서 필기 못하게 해요 ㅋㅋ) 그럼 선생님이 그 날 수업을 웹하드에 올려주십니다. 그걸 집에서 들으면서 복습+ 선생님만의 오답노트를 작성하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하루에 정해진 분량대로 실천하면 됩니다. 진짜 진심을 다해서 추천합니다. ㅠㅠ

****진짜 선생님이 너무 좋으셔서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