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500에서 865, 단 3주만에" 처음 본 사람이 추천해준 진정한 입소문 강의

[3주-3/4개강] ◆YBM전국실전1위◆ 박혜원 파워토익 860+마감기록! (3/31시험대비,3/22종강)

박혜원 쌤의 파워토익을 처음 알게 된건 타 학원에서 스피킹 수업을 들을때 였습니다. 스터디에서 처음 만났을 때 다들 다음달에는 토익 해야 한다고 말하자,
그중 한 분이 눈이 튀어 나올 정도로 흥분해서 박혜원 쌤의 강의를 추천해줬습니다. 원래 이렇게 강의 추천하지 않는다며 진짜 3주만에 500에서 865 찍었다고 말해
바로 종로 YBM 박혜원 쌤의 강의를 등록했습니다.

2월 설날에도 미친 관리력, 강의력으로 나태해 지지 않고 페이스 유지하며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박혜원 쌤의 단어 집과, 문법집만 공부했다면 24일 맞출 수 있는 문제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쌤의 수업은 매일 단어 시험이 있기 때문에 토익에 딱 적합한 강의입니다. 새로운 단어 50개 누적 50개 해서 100개 단어를 공부하고, 문법집도 흡수 가능할 정도로 쌤이 다 일일이 공부
계획표를 짜줍니다. 또한 시험 1주일 전에는 1:1 맞춤 학습법 상담이 있어서 진짜 이렇게 대형 강의인데도 학생들을 위해서 해주는 선생님이 있나 생각이 들 정도로 관리해줍니다.

쌤의 수업도 너무 좋지만, 인생을 배워나가는 느낌입니다. 냉철한 사회와 덧붙여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인생을 살아 나가야 될것인지, 그래서 저는 쌤의 주옥같은 명언을 카톡 프사로도 해놨습니다. 그 정도로 취준생 입장에서 쌤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잠들때 잠이 안오면 파트 2를 귀에 꼽고 한 자라도 더 보고, 듣게 됐습니다.
공부를 할 때 많은 생각이 들때가 있지만 박혜원 선생님께서 "감성 젖을 시간에 한 자라도 더 본 사람이 높은 점수가 나온다. 그냥 하는 사람이 고득점을 받는다" 팩트 폭행을 해주셔서 그 이후로 하루에 12시간 이상 토익에 몰입하고 있습니다. 그냥 말그대로 짜주신 공부 계획표 이행하면 됩니다. 다른 걱정, 생각하지말고요.
토익 끝내고 싶으신분, 독학하다가 실패하신분 진짜 강추합니다. 더불어 나태해진 사람한테도 추천합니다. 이 강의를 들으면 얼마나 열심히 열정적으로 인생을 임해야 되는지까지 배웁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