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일단 저는 토익을 2018년 1월~2월, 2018년 7월~2월까지 통합 10개월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원래 토익학원은 대전에서 다녔었고 영어를 고등학교때부터 너무 못해서 맨날 4등급만 맞아서...토익을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한 상태였습니다...그러다가 겨우겨우 800점 초반대 찍고 대전에서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지인추천으로 YBM이 자료가 좋다는 말을 듣고 왔는데 자료도 물론 훌륭하지만 박혜원선생님의 파워토익수업은 정말 학생들 관리력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일단 박혜원선생님의 수업의 강점은

1. collocation(연어)를 아주 상세히 알려주신다는 점입니다!! 혼자 공부하다보면 해설지에 있는 선택지에 답만 확인하고 왜 오답이 오답인지 잘 안나와있는 경우가 많은데 선생님께서 어휘문제의 연어를 잘 설명해주셔서 어떤 동사가 어떤 명사랑 잘 어울리는지 어떤 부사가 어떤 형용사랑 잘 어울리는지를 아주 상세히 설명해주십니다!!(한국말에서는 말이 될지 몰라도 영어에서는 꼭 잘어울리는 품사들이 이렇게 많다는 것을 나중에서야 알게됐습니다!!)

2. 두번째는 탄탄한 수업자료입니다 RC와 LC문제들이 딱 고득점을 노리고 있는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문제스타일입니다!! 시중에 파는 문제집들은 난이도가 균등해서 문제를 풀어도 많이 알아간다는 느낌이 안들었는데 YBM문제집은 기출문제를 가져오셔서 낸것도 해서 그런지 정말 토익시험과 흡사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워크북과 단어집 문법집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단어집은 연어정리가 아주 상세히 나열되어있어서 하루별로 외우기 쉽습니다!!

3. 3번째는 선생님의 미친관리력입니다!! 처음에는 몇백명이 넘는 학생들을 어떻게 한 선생님이 다 관리하시지 했는데 정말 현실가능한일이었습니다!! 카톡으로 일일이 답주시는것도 정말 신기하고 숙제검사를 매번 해주시는것도 동기부여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숙제를 잘해온 사람들에게는 더 좋은 자료를 주시는것도 공부의욕을 올리는데 정말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2주정도 수업을 들은 상태인데 한번도 RC에서 10개미만으로 틀린적이 없던 제가 최근에 시간재고 푼 100문제에서 7개를 틀린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보낸 10개월이 허무하기도 했지만 선생님이 저의 지금까지의 쌓아온 지식이 잘 어우러지고 문제푸는 기술로 직결될 수 있도록 해주신것 같습니다!!
3월에 재수강등록을 했는데 3월에는 꼭 목표점수가 나올거라고 반드시 예상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