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아직도 미쁜토익 안 들어본 사람이 있다구요???

[1개월단기속성]김진영 미쁜토익(700+목표)

여러분 미쁜 토익 하세요!! 저는 올해 4학년이 되고 나서 처음으로 토익을 시작하였습니다. 다른 친구들보다 많이 뒤처졌다는 생각에 조급하게 학원을 알아보던 중 지인분들로부터 김진영 선생님의 미쁜 토익을 추천받게 되었고 두 달 동안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구구절절하게 말하지 않고 제가 생각하는 김진영 선생님의 미쁜 토익의 장점을 3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1.자고 일어나도 계속 떠오르는 스킬
토익공부를 하면서 마냥 단어만 많이 안다고 해서 점수가 무조건 잘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몇 번이고 느꼈습니다. 이제껏 토익에 나오는 문법과 규칙들을 무턱대고 외우기만 했다면 수업 중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시는 팁들과 문제를 푸는 방식은 기억하기도 쉽고 재미도 있어서 기억하려고 피나는 노력을 하지 않아도 기억이 나버리는 개념들도 있습니다.

2.교재
처음에는 교재가 시중에 있는 교재보다 너무 얇다고 생각하여 과연 이 안에 모든 내용이 다 들어가 있는 것이 맞나?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한순간이었지만 그렇게 생각했던 제가 잠시 헷가닥 했다고 느꼈습니다. 교재 안에는 정말 딱 필요한 핵심적인 개념이 완벽하게 정리되어 있었고 연습문제 또한 그 개념이 반영된 문제와 조금 더 깊이 들어간 문제까지 골고루 분배되어 있습니다.

3.문제풀이 및 해설
문제를 푸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가장 좋았던 부분은 왜 이 문제를 틀린 지를 학생의 관점에서 짚어주시며 설명해주시는 것과 어떤 오답으로 주로 빠지는지 왜 나머지의 보기는 답이 안되는지 아주 상세히 가르쳐 주시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께서 수업 중에 하신 말씀 중에 가장 힘이 되었던 말은 천둥이 치기 전에 번개가 먼저 치듯이 지금 여기에 계신 여러분들이 그 번개라고 믿는다며 언젠가 큰 천둥이 울려 퍼질 테니 열심히 하라고 용기를 주셨습니다. 이렇게 학생들을 믿어주시는 선생님이면 말 다 했겠죠?? 토익점수를 얻으러 왔다가 마음의 안정과 용기도 함께 얻고 갑니다.>_<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