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영어를 말하는 게 재밌어졌어요

[초급]영어주스(회화+문법)

영어 공부를 안 한지 어언 2년이 넘어가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있는 상태였어요. 특히 작년 여름, 외국에 여행 갔을 때는 알고 있던 것조차 기억이 안 나고 잔뜩 긴장해서 말이 쉽사리 나오지 않았죠. 당장 올해 안으로 워킹 홀리데이를 가겠다는 원대한 목표는 가졌지만 가장 기본인 회화가 제일 부족한 상태라 어떻게 해야하나 공부를 시작도 못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학원에서 상담을 받고, 영여주스 초급반을 수강하면서 일단 영어를 말하는 거에 대한 공포가 많이 사라진 거 같아요 ㅎㅎ 근성이나 끈기가 없어 뭔가를 혼자 하기 힘들어하는 사람이라 선생님의 코치와 수업 중에서 다른 수강생분들과 영어로 말하는 연습을 하는 게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참 잊고 있었던 문법도 아, 이거 고등학교 때 배웠었지! 하는 생각과 함께 중,고등학교 때까지는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문법 파트가 재미있게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기초도 아주 중요하게 잡아주시고, 거기에 더해 실생활에 어떻게 쓰이는지도 알 수 있어 다음 번엔 이렇게 말 해봐야지, 하는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영어에 대한 막연한 공포가 있었던 분, 회화를 배우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픈 수업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