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토익 학원을 한군데 다녀본 경험이 있었고, 그때 숙제량만 많고 제 스스로가 관리가 되질 않아 학원을 다녀도 점수가 잘 나오질 않았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스스로 독학을 2개월 간 하다가.. 토익은 최신 자료에 맞게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고, 양보다는 질이라는 것을 뒤늦게 깨닫고..
독학은 혼자 삽질을 하는 기분이 들어 1월 말에 뒤늦게 박혜원 쌤 강의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박혜원 쌤 토익 학원을 등록하게 된 이유는

1. 광고글이 아니고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들을 보면서 신뢰가 많이 갔습니다. 선생님의 네이버카페에 나와있는 후기도 찾아봤었고 YBM 후기들을 보면서
판단을 했습니다. 특히, 수강생 후기란에 점수인증을 보면, 단기간에 얼마나 효율적으로 점수를 올려주시는지 감탄했습니다.

2. 이미 지인들이 많이 다니고 있었습니다.. 대학교 후배도 다니고 있고 대외활동에서 만난 친구들 회사 친구들까지 한명씩은 박혜원 쌤을 거쳐갔거나
겨울방학에 수강 중이었습니다. 그들도 심지어 입소문에 동조하고 있었죠~~ 저도 지금 토익이 갱신되서 이직을 준비하는 친구나 취준생 친구들에게
매번 쌤 홍보하고 다닙니다. 앞으로도 그럴겁니다 ㅎㅎㅎ 쌤 다 데리고 오겠습니다.

3. 선생님의 강력한 관리력 입소문을 듣고..!!
선생님의 강력한 관리력은 설에도 공부하고 주말에도 공부하고 심지어 정규 토익시험을 본 날에도 쉬지 않고 숙제 카톡인증을 했습니다...
(친척들 놀 때 공부하고, 일요일 데이트에도 카페에서 공부하고, 토익 시험 본 날에 집에 안가고 카페에서 공부하고, 주말에도 쌤 특강 들으려고 학원에서 공부하고,
발렌타인데이때도 쌩까고 공부하고 어떻게든 쌤 관리력 하에 공부를 했던 것 같습니다..) 진짜로 1:1로 한명 한명 1300명이 넘는 수강생들에게 답장 다 해주십니다..
선생님 지문이 없어지시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저는 일도 병행을 했었는데요... 어떻게든 교차수강을 해서라도 빠지지 않고 숙제 도장 받으러 나왔습니다 ㅜㅜ
태만해지면 끝없이 태만해지는 제가 숙제도장도 다 받고 이렇게 악착같이 공부에 매달릴 수 있었던 것은
박혜원 선생님의 엄청난 관리력입니다.. 많은 장치를 심어놓으시기 때문에 쌤 관리에서 절대 못빠져나옵니다.. 계속 공부를 하는 본인의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4. 적중률,매달 최신 수업자료+고퀼리티 특강+ 독설+음성녹음..!!!!!!!!!!!!
매달 시험에 맞게 새롭게 만드시는 빨갱이, 노랭이 교재만 외워도 파트5,7 정복가능입니다.
또한, 복습때 쌤께서 매일 매일 수업음성을 다 올려주시는데요. 선생님의 음성녹음을 다시 들으면서 오답정리 한게 진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인증 숙제를 할수록 아주 아주 고퀼리티의 자료를 제공해주시고, 주말에,평일에 진행하는 고퀼리티의 무료 강의 진짜 많이 도움 됐습니다.
특히, 시험직전 쌤의 무료특강은 아주 주오오옥 같습니다..
그리고 따로 인증숙제가 하나 더 있는데요 이것도 아주 주오오옥 같습니다~~~ 욕심이 많아서 우수자 자료까지 다 받았었습니다.

5.포커스노트
LC의 꽃이죠... 쌤 강의를 듣고 LC만점자가 수두룩 하다는 것은 이미 아실 것 같습니다..
진짜로 쌤이 하라는 대로만 따라가면 LC는 만점이 나옵니다. 저 같은 막귀도 파트2 다 맞을 수 있습니다.

6. 박혜원 쌤이 ets 책을 독점으로 인강을 촬영하고 있다는 점!

진짜로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면요 점수 다 빼주십니다. 이건 제 지인들도 공통적으로 말하는 것이고..이미 그들은 900을 넘기고 졸업을 했습니다.
쌤을 그냥 믿으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