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2019년 2월[1개월단기속성]김철홍 술!해!기! 급상승토익(750+목표) 오전반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작년 4개월동안 술해기 오전반을 수강한 뒤 개인시험공부로 한 달을 쉰 후 학교가기전에 조금이라도 성적을 올리기위하여 2월을 수강신청했어요.

술해기 수업을 재등록 한 이유는 한 가지였어요.
대구에서 일타강사라는 타이틀이 무색할만큼 콕콕 집어주시는 핵심과 토익을 위한 문법설명 그리고 시험장이나 문제를 풀때 생기는 의문에 대한 명쾌한 해답!

첫째 술해기 수업은 자지부리한게 필요없다!
저는 5개월동안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알려주는 단어와 자체LC교제 속 단어빼고는 외우지않았어요.
처음에 제가 개인적으로 단어를 외우고 있다는 사실을 바로 캐치하시더니 알려주는 것만 하라는 말씀을 듣고 따르니깐
시험장에서 그 동안 외운건 쓸데없구나를 피부로 느낄 수 있어요.

둘째 동그라미와 친해져야한다!
LC나 RC모두 밑줄그으면서 문제를 풀면 해독능력이 떨어지고 시간도 많이 소모가 되서 항상 200문제 중 제대로 푼게 100문제가 될까말까였어요.
수업시간에 알려준 선생님의 스킬 '동그라미'를 아는 단어에다가 치면서 문제와 지문을 읽기 시작하면
어느순간 어? 시간이 남네? 그런데 다 이해가 돼!! 를 경험하게 되요.

셋째 수업시간엔 선생님만 봐야한다!
술해기 수업은 소통하는 수업이에요. 말씀하시는 동안 선생님의 눈과 입 그리고 손을 보면서 바로바로 캐치하려는 연습을 하면 집중력도 높아지고 머릿속에도 좀더 오래남아요.
필기시간을 따로 주기때문에 놓칠까봐 걱정할 필요없이 선생님만 보면 어느순간 수업이 왜이리 일찍 끝나지싶을거에요.
하지만! 시계를 보면 10분 20분 수업시간이 오바해있답니다.

저는 한 달동안 토익을 하지 않고 돌아오니 확실히 느려진 눈과 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래서 토익성적 올릴때 빠짝 올리라고 하는 말이 와닿았어요.
다음 달 수강을 할까말까 고민하지말고 그 고민할 시간에 재수강을 강력 추천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