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여러분 파워토익길만 걸으세요. 단기간에 고효율, 토익의 지름길입니다

[3주-3/4개강] ◆YBM전국실전1위◆ 박혜원 파워토익 860+마감기록! (3/31시험대비,3/22종강)

저는 학원이란 그냥 앞에서 선생님이 해설지 좀 잘 이해되게 읽어주고 매일매일 공부는 하는지 체크하는 정도만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결국 성적은 자신이 공부하지 않으면 안오르는 거고, 선생님이 뭐 점쟁이도 아니고 출제자도 아니고 어떻게 그 넓은 토익 범위에서 뭐 얼마나 할 수 있을까 세상 제일 의심쟁이가 바로 저였습니다.
만약 저와 생각이 비슷하다면, 여러분 파워토익으로 오세요.
해설지를 읽어주고 공부를 하는지 안하는지 진도 체크만 하는 곳이 아닙니다.
진짜 수업을 한번만 들어보셔도 이사람은 다르다 느끼실 수 있어요.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박혜원' 이 선생님 보려고 바글바글 모이는데는 진짜 이유가 있습니다!!!!!!!
박혜원쌤은 정말 '토익'이라는 시험을 너무 잘 아시는 분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길은 단언컨데 지름길입니다.
단기간에 빡세게 공부해서 높은 점수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강의예요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연어, 자동사와 전치사 세트나 형용사 전치사 세트 등등 정말 시험에 그대로 나옵니다. 시험보면서 소름돋는게 한두번이 아니예요. 특히 벼락치기 특강, 꼭 듣고 가세요. 그것만큼 각인이 잘되는게 없고 정말 시험지를 보면서 감탄밖에 안나옵니다. 괜히 선생님 수업에 900점대 후반이 드글드글한게 아니구나 딱 알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수업 초반에 너네가 산 교재가 이번년도 가장 잘 산 책이다 라는 말씀하셨는데, 사실입니다. 진짜예요. 문법집, 단어워크북, 문제지까지 그냥 다 토익의 바이블입니다. 다른거 볼필요 없습니다 그냥 토익그자체 이거는 사전에 넣어야해요 박혜원=토익 그냥공식입니다 연어예요 그냥 외우세요!!! 갓혜원!!!! 갓혜원킹워토익 크으

사실 지금 이렇게 찬양하는 저도, 의심병자에 뉴요커 감성만쩌는 프로 한국인 처절한 번역가라서 선생님이 이렇게 대단하신 분인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선생님 수업 듣고 토익 시험장 가시면 그냥 알게됩니다. 진짜 토익에 좋은데 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저는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2월 중간시험, 진도 다 듣고 2월 말시험까지 쳤습니다. 근데 2월 중간 시험에서는 이렇게 선생님을 찬양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공부가 덜됐으니 뭐 선생님이 찍어준건지도 모르고 단어집에 나왔는지 문법집에 나왔는지 아무것도 몰라서 그냥 풀고 나왔습니다. (근데 그와중에도 성적은 상승ㅠ ㄹㅇ 갓혜원쌤 ㅠㅠㅠㅠㅠ)
근데 선생님과 더 수업진행하고 짬밥이 쌓이고 가서 풀어본 말시험은.. 정말 말이 필요 없습니다. 갓갓 킹킹

그러나 한가지, 파워토익은 의심할바 없는 토익의 지름길이지만 그걸 걸어가야하는 건 결국 자기 자신의 몫이라는 점입니다. 박혜원 쌤은 뭐 사기꾼도 아니고 앉아만 있어도 점수가 오른다고 말씀하시지 않아요. 처음부터 분명히 하십니다. 선생님이 알려주는건 토익 그자체고 지름길이지만 그걸 걸어가는건 학생의 몫입니다. 선생님이 주시는 자료, 숙제, 단어장, 문법집 등 결국 자기 자신이 노력하고 외우지 않으면 그냥 끝입니다. 토익이 오픈북이라면 절대 들고가고 싶은 선생님 교재들이지만, 불행히도 토익은 오픈북이 아니고 내 머리에서 꺼내서 풀어야 하는 문제들이예요. 그래서 그 과정이 즐겁지 않습니다. 내 실력 상승이야 알겠는데, 숙제는 더럽게 많고 시간은 뒤지게 오래걸립니다. 저는 이번달안에 토익을 끝내야 하는 입장이라 공부시간 자체가 굉장히 많았음에도, 쉽지 않다고 느낄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만약 목표가 단기간 고득점이 아니라 그냥 설렁설렁 즐겁게 하고 싶고 목표 점수도 낮다면 꼭 파워토익이 아니라도 괜찮을지 몰라요. 그러나 정말 토익 고득점이 필요하신 분들, 여유 시간없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점수빼고 싶으신 분들은 갓혜원 킹워토익입니다. 더럽게 어렵고 욕나오는 문제들, 숙제들, 우격우격 우겨넣고 나면 시험장에서부터 내가 달라졌다는걸 느끼실겁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유튜브를 보신분들은 실강에서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제가 그랬어요ㅋㅋㅋㅋ
선생님 말투가 실강에서 굉장히 직설적이시고 무섭게 느껴질 수 있지만, 놀랍게도 시험장 가면 시험지 보는데 그 목소리가 귀에 울립니닼ㅋㅋㅋㅋㅋ 선생님께 욕먹지 않으려고 실강에서 열심히 풀던게 버릇돼서 시험장에선 긴장도 잘 안됐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여러분 앞에 앉는거 추천드려요.. 선생님이 강의하실때 앞에 앉는 애들 문제지가 보일 수 밖에 없어서 앞에 앉으면 진짜 화내실까봐 문제 풀때도 시험보는 것처럼 엄청 긴장하고 풀고, 틀려서 해설들을때도 더 반성하면서 들어서 각인이 잘됩니다. 물론 앞에 앉은 만큼 똑같은 문제는 안틀리려고 하고 노력해야 자기 자신에게도 더 도움이 되겠쬬???

그냥 몇줄 적으려고 왔는데 뭔 아티클을 써놨나 더럽게 길게 썼지만, 결론은 하납니다. 여러분, 박혜원쌤을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ㅠㅠㅠ 이렇게 길게 적었는데 포커스노트나 연어에 대한 설명을 못해서 더 써야하나 싶지만, 다른분들이 후기에 다 적어주셨기에,, 저는 스킵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수업 등록하기전에 후기 다읽어봤는데ㅋㅋㅋㅋㅋㅋ 포커스 노트랑 연어에 대한 칭찬은 빠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른 이야기를 적었습니다. 포커스노트와 연어는 빠세중에빠세 절대 핵 진리지만 다른분들이 많이 강조해주셔서 .. ㅎㅎ..


여기서부터는 그냥 사설입니다.
저는 이번달안에 토익 고득점이 꼭 나와야하는 상황이었고, 다른것들을 포기하고 토익에 투자를 정말 많이했습니다. 근데 수업 막바지로 가는데도 제가 원하는 점수대의 성적이 안나올거 같은 부담감이 들었어요. 문법집은 외워도외워도 까먹고 단어집에는 모르는 단어 너무 많고 외우면 까먹고 외우면 까먹고 하는 자신에게 화도나고 실망도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일요일 시험이 다가온 금요일부터 혼자 스트레스 받아서 뭘 먹으면 체하고 몸살걸린 것처럼 아프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선생님 특강 들으러 꾸역꾸역 토요일에 벼락치기 들으러 나갔어요. 그때 토요일, 선생님이 해주신 말씀을 듣고 진짜 수업중에 혼자 펑펑울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은 절 못보셨겠지만,, 제발 못보셨길....,,,... 근데 그게 상처받거나 해서 운게 아니라, 그냥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제마음을 다 알아주시는 거 같고 그냥 그랬습니다! 거기서 펑펑울고 툭툭털고 집가서 선생님이 하라는데로 복습하고 일찍잤습니다. 사실 학원이라는게 그냥 돈내고 그만큼 배우고 나오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저 혼자 '박혜원'선생님이라는 은사님ㅎㅎ을 만난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다른분들 후기에 선생님께 인생을 배웠다고 하신분들 보면서 오바ㅋ하네 생각했는데 제가 그 학생이 됐네욬ㅋㅋㅋㅋㅋㅋㅋ 민..망...
아무튼 결론은 킹갓혜원쌤의 킹워토익 꼭 들으세요 여러분!!!!!!!!!! 여러분이 어떤 시기에 선생님을 만나든, 최고의 선택이될겁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