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점점 졸업할 시기가 다가오고 취업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토익을 공부해야겠다고 다짐했었습니다. 작년 여름 혼자서 토익을 공부를 해봤지만 아무래도 혼자서 하다보니 정보도 많이 부족했고 옆에서 잡아주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열심히 했지만 뒤로 갈수록 흐지부지 되었습니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학원을 등록했고 학원 다니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수업 중에 어떤 내용이 시험을 자주 출제되며 어떤식으로 문제가 나오는지 상세히 알려주셨고 각 개별 파트를 독립적으로 설명하는게 아닌 다른 파트에서 나온 내용도 관련이 되는 문법이나 구문이 나오면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알려 주셨습니다. 덕분에 부분적인 내용만 알게되는 것이 아니라 토익 시험 자체에 대해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특히 700, 800 반을 나누어 놓긴 했지만 각 월 마다 학생들의 수준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단순히 반을 나누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해당 월의 학생들이 어디 부분이 부족한지 파악 하신 후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형식으로 수업을 진행하여 훨씬 더 효율적으로 수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어떤식으로 토익을 공부해야 하는지 막막했지만 수업을 듣고 난 후 각 파트들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