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1월에 플라잉 토익 기초반 수업을 듣고 2월에 고득점 반으로 넘어갔습니다. 아직 기초가 다 잡히지 않은 것 같았지만 기초반 선생님께서 고득점 반으로 가도 된다고 하셔서 자신감을 갖고 수업을 듣기 시작했었습니다.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부분을 알려주시면서 문제 풀이 스킬을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참 쉬웠습니다. 만약 책에 적혀있지 않더라도 따로 만들어 놓으신 ppt를 보여주시며 필기하게 하셨습니다. 문제 풀이 또한 시각 자료를 활용하여 알기 쉽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정이 생겨 며칠 학원을 나가지 못하는 일이 생겼었는데도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시면서 챙겨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었습니다. 학생 한 명 한 명을 다 관심 가져주시고 케어 해주신다는 게 확 와닿았었습니다.

RC는 RC1, RC2 두 권으로 나누어져있어 RC1 책으로 개념을 잡고 RC2 책으로 적용할 수 있게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LC 책에는 개념과 문제가 함께 있고 문제를 더 많이 풀어볼 수 있게 많은 문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과제도 매일매일 내주시면서 복습할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겨울방학을 의미 없이 보낼 수도 있었는데 1, 2월 통틀어 플라잉 토익을 들으니 정말 실력이 예전보다 훨씬 향상된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방학동안 김주완 선생님 수업을 들은 뒤, 주변 친구들에게 서면 “플라잉 토익” 정말 좋았다며 추천하고 다녔습니다.

저는 타지역 대학생이라 이제 개강하여 학기 중에는 수업을 들을 수 없지만 더 높은 점수를 위해 방학 때 또다시 강의를 들으러 오고 싶어진 수업이었습니다! 기초를 확실하게 잡은 뒤 고득점을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꼭 서면 “플라잉 토익”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