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전환점 ]다

21년 작은 인생동안 영어는 학교 내신,학점 외우기 영어만해서 단어나 문장만 외어봤지 단 한번도 문법을 배운적도 없고 영어를 듣는 건 수능 전에 잠깐? 뿐인 토익의 토도 모르는 21세기 최고 토린이인 저는 미토를 만나고 개인적으로나 학문적으로나 엄청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처음에 개강하고 왔을 때는 나 빼고 다 잘하고 나는 쌤들이 말씀하시는 것 중에서는 is, you이런 기초적인 단어들만 알아듣고 아무것도 몰라서 대체 어떻게 해야하는거지하며 많이 방황하고 영어에대한 자신감도 더 낮아졌는데 쌤들이 남 신경쓰지말라구 다들 속도가 다른 것 뿐이라고 항상 노력하는 만큼 나올꺼라고 많이 말씀해주셔서 그런 말씀들에 힘받아서 진짜 열심히했던거 같아요!

특히, LC는 리뷰할 생각을 안하고 항상 LC는 리뷰필요없어!그냥 문제만 풀면되!!이런식으로 생각했었는데

전쌤강의 듣고 처음에 왜 오답인지 연상어,파생어,등등 적으면서 리뷰하라고 말씀하셨는데 LC도 리뷰해야해? 이랬는데 해보니까 아! 이거 주어 불일치!! 아! 이거 파생어!!이러면서 파트2 오답소거도 많이 할 수 있게되고 정확히 들린문장에서는 이거는 이래서 안돼~ 저거는 저래서 안돼~ 그러니 답은 이거야! 이런식으로 이론적인 접근?이 가능해서 확신이생겼어요!




그리고 RC는 저는 팟 6,7은 해석문제니까 소설을 써도 조금은 풀수있었는데 단일지문 나오는 팟5는 어떻게 접근을 해야하는지 부터도 몰랐어요!

깡쌤께서 처음에 보기->빈칸->문제 순으로 항상 풀으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렇게 접근을 해보려고해도 보기가 무엇인지 빈칸이 무엇인지 했는데 이제는 진짜 뭐가 뭔지 뭐를 묻는 문제인지 다 보이고 이게 무엇인지를 다 알게된게 가장 큰 변화인 것 같아요! 저는 항상 문제가 뭘 물어보는지 모르겠어요. 명사형용사가 뭔지 모르겠어요,이런거 진짜 많이 물어봤는데 정말 하나하나 리뷰해보고 틀린거 계속 공부해보니까 실수도 줄어들고 반복적으로 틀리는 부분들 내가 부족한 부분들 다 눈에 보이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가장 좋았던거!! 맨날 영어공부는 중간에 하다가말아버리고 했던 저에게 꼭 필요했던 숙제검사!!

진짜루 숙제 검사 쌤들이 막 엄청 빡세게 해주시는데 저는 NO비!!이래서 막 한달 동안 노비도장 찍히지 말자고 스스로 다짐해서 빡세게 숙제 검사 해주시는 만큼 당당하게 페이지 필려고 한페이지 한페이지 열심히 했던거 같아요!

쌤들이 제 숙제하신거 보고 올~~~~~해주시거나 틀린 유형 한번더 체크해주실때 진짜 내가 이맛에 열심히하는구낭!이런느낌들었구 더 칭찬받고 싶어서 열심히 했어요!!








2. [종로YBM]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깡쌤 쩐쌤! 작고 조용히 강의를 들은 학생이예욥!

저는 진짜 쌤들께서 해주신 말씀에 힘과 자신감을 얻고 이렇게 토린이에서 덜토린이가 된 것 같아요!!!

정말루 감사해요!!!이제 쌤들이랑 헤어져야한다니 너모 아쉽꾸 저에게는 토익하면 쩐쌤깡쌤!!이런느낌 뿐만아니라 제 인생의 19년도 겨울방학 하면 쩐쌤깡쌤 그리고 같이 수강했던 분들 떠오를 것 같아요

전 2달이라는 시간이 너무 짧고 빠르게 간 것 같아 아쉽고 공부가 힘들었던 만큼 다음날 또 8시10분까지 강의실에 올 수 있었던 건 진짜 쌤들이랑 그리고 수강생분들이랑 함께했던 시간이 너무 재미있어서였어요!!

그럼 여름방학에 또 뵐께욥~~~정말 감사했습니당~사랑해요 깡쌤 쩐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학교 선배의 추천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이예인

수업레벨: 입문 주5

수업시간:8시10분

앞으로의 각오:진성토린이를 벗어나자!!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