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종로토익학원]종로YBM 미친토익은[뜨거운 여름 햇살이]다

★YBM전국1위미친토익(안하나+최윤선/연제봉+박인아)600+종합반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뜨거운 여름 햇살이 ]다

쌤들이 여름 햇살처럼 뜨겁고 열정적으로, 정성껏 신경써서 강의해 주셔서 수업이 너무너무 즐거웠던 거 같아요.
정규 수업뿐 아니라 LC, RC 특강, 모의고사 특강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이벤트까지.
열공이 되라고 다들 열정적으로 이벤트 준비도 하시구요. 열심히 준비하신 자료도 많이 나눠주시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타 학원의 강의를 몇 번 수강해봤는데 진도는 진도대로 쭉쭉 나가고 숙제는 신경을 안써주셔서 숙제를 제대로 안해간 적이 많았거든요. 숙제해야 성적이 오를텐데...ㅋㅋ
미친토익은 모두 쌤들이 직접 숙제 검사 꼬박꼬박 해주시고 적절한 피드백도 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노비도장 ㅠㅠ 노비도장 너무 싫어서 숙제 열심히 했었어요. 쌤들의 꼼꼼한 관리가 없었다면 저는 이번에도...
다음을 기약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확실히 숙제를 열심히 하니까 실력이 늘어서 희망이 보이더라고요.
영어를 너무 싫어하는 저에게 정말 한 줄기 햇살 같은 강의였습니다!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두 달 수강하는 동안 열정 뿜뿜 애정 뿜뿜 늘 즐겁게 수업해주신 안쌤이랑 최쌤 너무 감사드려요.
수업 후반부 갈수록 출석하기 어려웠는데도 쌤들이 항상 즐겁게 수업해주신 덕에 100% 출석했습니다!
편도 1시간 반 정도 걸리는 거리라 아침 6시 반에 나오는게 너무 힘들었거든요 ㅠㅠㅠㅠ 학교다닐때도 그러지는 않았다며...ㅠㅠ 근데 쌤들은 저보다 더 일찍 나오셔서 수업준비, 자료준비하시고 늦게 잠에 드신다는거 알고서는 나만 피곤한거 아니구나..내가 더 열심히 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항상 열심히 할 수 있게 본보기가 되어주시는 최쌤 안쌤 너무 존경스러워요.
쌤들이 너무 좋아서 몇 달동안 토익만 주구장창 하고싶어졌어욬ㅋㅋㅋㅋㅋㅋ 휴 취업해야하는데..ㅎㅋㅋㅋㅋㅋ
종강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이번 시험 성적오르면 후기 또 쓰러올께요! 안쌤 최쌤 감사했습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친구 소개로 왔어요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차소현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08:10
앞으로의 각오: 쌤들 그동안 감사했구요, 상반기 취뽀 꼭 할께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