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토익이 막막했던 분들에게 이 강의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초초강추!!

[기본] 초초강추 700/750+ 3주(강진오,엄대섭)-3/4 개강!

저는 토익점수가 필요 없었다가 취업때문에 필요해져서 부랴부랴 따게 된 케이스 입니다.

요즘 공기업이니 사기업이니 어디든 토익점수는 베이스가 있어야지 지원을 할 수 있더라구요. 사실 그래서 토익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 제가 많고 많은 토익 수업중에 초초강추 토익을 추천하는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평소에 문법에 문 자도 몰랐었던 저는 강진오 RC쌤을 만나고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쌤께서는 토익 시험에서 문법문제는 7~8개 밖에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려주셨고 실제로 문제를 분석해보니 쌤말이 사실이었던 것을 그때서야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문제를 못풀었던것은 문법을 몰라서가 아니라 번역 즉 단어를 몰라서 틀렸던 것이었습니다.
이를 깨닫고 저는 매일보는 단어테스트와 문제 풀 때 틀렸던 단어를 정리해서 외웠습니다.
그러다 보니 파트 5,6은 슬슬 풀리기 시작하고 시너지효과로 파트 7도 잘 읽히고 푸는 속도도 수월해졌습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문법에 몇 달 소요하시는 것 보다 강진오쌤의 수업을 듣는다면 여러분들도 1달 그리고 2달정도에는 본인이 원하는 점수를 가져가실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아침마다 진행되는 모닝특강을 통해서 제가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엄대섭LC쌤 수업 스타일은 수많은 팩트폭격을 날려주시며 공부를 스스로 할 수 있게끔 이끌어 주십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수업과 진행, 런치특강에서 토익 LC모의고사나 파트4 몰아풀기, 하프테스트를 이용해서 LC의 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저는 RC와 LC중 그나마 LC 점수가 높은 편이여서 문제만 풀다보면 다 맞을 줄 알았는데, 틀리는 유형은 계속 틀리고, 틀리는 파트는 계속 틀리는 현상을 알게되었습니다.
쌤이 하프테스트를 풀고 본인이 틀린 문항번호를 책 맨앞에다가 써놓으라고 하셨는데 신기하게도 동일한 번호만 계속 틀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틀린 파트문제를 포함해서 어려웠거나 얻어걸려서 맞은 문항 mp3파일을 책 맨앞 딕테이션을 보면서 상기시키고 이해하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결론은 제가 못들어서 틀린것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해당 단어를 몰라서 틀렸다는 사실도 LC문제를 풀면서 알았습니다. 즉, LC든 RC든 단어는 중요한 것이구나를 LC공부를 하면서도 느꼈습니다. 그래서 지난달 기출 문제와 이번달 기출문제를 보면서 모르는 단어는 찾아보고 다시 들어보고 반복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제가 초초강추를 수강하면서 1달이라는 시간안에 토익점수를 취득하고 이렇게 마칠 수 있게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좋은 수업 가르쳐주신 강진오, 엄대섭 쌤께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