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방학 중 1월에는 토스를 꼭 레벨 6을 따자고 마음을 먹고 학원을 찾아가서 임한빈선생님의 강의를 등록하였습니다.
1월 이후에는 토스 공부를 하지 말아야지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알바를 하고 있어서 2주반, 4주반을 못듣고 '화목금반'으로 신청하여 수강하였는데 매일 현강을 녹화하셔서 한빈샘 홈페이지에 그날그날 직접 올려주시니까 의지만 있다면 매일매일 강의를 듣는 효과를 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한빈샘이 이날은 여기까지 듣고 여기까지 숙제를 해와라 해주셔서 저는 선생님만 믿고 따랐습니다.
처음에는 토스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어떤걸 하는지도 잘 몰랐지만 점차 수업을 따라가다보니 어느새 적응이 되어 있고 'brainstorming'을 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이 강조하신 'brainstorming'이 계속 습관이 되니까 실전에서도 효과가 있더라고요!!

수업 자체도 집중이 너무나 잘되고 그랬지만 수업을 못들어도 따라올 수 있게 되어있는 시스템과 실제 고사장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고사장 수업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실제 시험도 똑같은 곳에서 보니까 뭔가 제 홈그라운드에서 경기를 치르는 느낌이었어요ㅋㅋ
또한 시험당일 특강도 시험보기전까지 계속 'brainstorming'을 함께 하고 잊어버렸던 부분도 상기하면서 바로 시험을 치르니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교재, 숙제를 다하면 나눠주시는 추가자료의 퀄리티도 완벽그자체였습니다. 집에서도 시험대비를 할 수 있게 실전모의고사와 파트별 실전연습이 홈페이지에 다 준비되어 있던 것은 정말 압권이었습니다. 결국엔 140점으로 레벨6 안착했습니다ㅎㅎ
다른 친구들에게도 따지지도 말고 한빈샘 커리큘럼 따라가라고 추천해줬어요~~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2월에는 토스 손뗐습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