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2월 초초강추 수업 강의를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수업 일정의 대부분이 진행된 가운데 느꼈던 이 수업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학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토익공부를 한다고 하면 영어의 문법을 익혀 기초를 쌓고 나서야 듣기나 읽기 공부에 매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문법 공부는 한순간에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학생으로서는 많은 시간과 돈과 인내를 감수해야만 합니다.
초초강추 수업은 토익공부의 고정 관념을 깨주었습니다. 토익 학원에 다니는 학생들은 토익 점수가 필요한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당장 결과를 낼 수 있는 공부가 필요하다는 것 입니다.
이를 위해 RC 수업에서는 10문제가 되지도 않는 문법을 위해 몇 달동안 문법에 매달려서는 안 되고, 단기간 내에 최대한 많은 문제를 맞아 낼 수 있도록 영어를 번역해내는 독해 역량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계속해서 강조하셨습니다.
LC 수업에서는 문제풀이, 받아쓰기, 스크립트 번역의 3가지 공부를 병행하면서 토익 듣기에서 나타나는 문제 패턴을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확실히 선생님들께서 통찰해주신 관점으로 공부를 하게 되면서 굉장히 빠른 시간에 문제를 맞추어내는 개수가 늘어난 것을 체감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런 방식의 공부가 돈과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이 단기간 내 토익 고득점을 할 수 있는 핵심임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다가오는 2월 24일의 토익에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익 공부를 시작하신다면 이 수업을 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