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취업 준비를 위해 단기간 열심히 해보고자 학원을 알아보던 중에 동생의 추천으로 초초강추 토익 수업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토익이라는 글자만 봐도 거부감부터 들었는데 첫 수업을 듣고 나니 토익공부를 열심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진오 선생님의 RC 수업은 한마디로 제 사고방식을 바꿔준 수업이었습니다. 몇 년을 배운 문법인데도 늘 자신 없고 어려웠는데 토익을 문법이 아닌 단어 공부와 번역 연습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수업 시간마다 강조하셔서 문제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지고 문제 푸는데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요. 아직은 눈에 띄게 실력이 늘진 않았지만 점점 정답률이 오르는 게 보여서 뿌듯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소소한 개그(?)로 지루하지 않았고 중간중간 들려주신 인생 얘기도 너무 유익했어요.
LC 엄대섭 선생님은 정말 열정적이시고 공부 자극도 많이 주셔서 꾸준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숙제검사를 하시면서 수강생 개인별로 부족한 파트를 파악하셔서 어떤 식으로 공부를 해야 하는지 방향을 잘 잡아주셔서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LC 문제를 풀면서 그냥 지나칠 수 있는 부분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꼼꼼하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모닝, 런치, 주말 특강에 100% 참석하지 못한 것이 죄송할 정도로 수강생들에게 진심으로 강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성적 받도록 남은 수업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