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처음 토익공부를 할때는 그래 토익은 문법위주로 공부해야 점수가 잘나올꺼야 라는 생각만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첫날 수업에 참여하고 나서 생각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진짜 조금만 생각해보면 RC라는 파트는 문법에 관한 문제는 몇문제 없는데 그 몇문제를 빨리 풀기위해 문법을 공부하고 뒤에 나올 수많은 문제들에 대한 공부를 포기하는 공부법이였습니다.
심지어 Part.5 에도 다 문법문제는 아니였습니다 문제를 풀다보면 아 여기는 형용사야 와야하는 자리네 하고 보기를 보면 A,B,C,D 전부 형용사고 뜻이 다른 보기들이 나올때가 있었습니다 결국 단어의 뜻과 지문을 해석해서 거기에 알맞는 단어를 찾는게 다른 파트를 푸는데도 도움이 되고 Part.5에서도 도움이 되는구나 하고 느낄수있었습니다. 정말 간단한 생각인데 여태 토익책을 사서풀든 다른 강의를 들어보든 Rc는 문법에 중점을 두고있었습니다 Part 5,6,7을 합쳐도 50문제가 안넘는데도 말이죠 그리고 약간 억지일수도있지만 Part.7은 풀면서 지문 읽다보면 재미있을때도 있습니다 책읽는 느낌도 나고 스터디를 하면서도 Part5,6 리뷰해보는 시간보다 Part.7하는 시간이 좀더 재미가있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