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신촌 YBM 초초강추 기본반을 수강중인 학생입니다.
아직 완벽하게 토익을 졸업하지 못했지만 그전에 선생님들께 감사와 이 글을 보는 모든분들에게 우린 모두 할수있다는 응원을 드리고자 짧은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토익은 오래 미뤄두었던 숙제같은 존재였습니다.
짧은 시간내에 많은양의 문제를 푼다는것이 벅차고 부담스러웠고 무엇보다 문법을 정확하게 공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레 겁부터 나서 시작할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번년도 초초강추 강진오 선생님과 엄대섭 선생님을 뵙고 토익을 준비하며 두려움이 사라졌습니다.

RC강진오 선생님의 "토익은 문법이 아니다! " 라는 말씀을 믿고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방법 그대로 공부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시간의 압박과 괜한 불안감에 공부를 하면서도 의문이 들었지만 올해 첫 시험을 치르고 점수를 보자마자 깨닫았습니다.
선생님의 오랜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와 문제풀이 스킬, 그리고 학생들을 향한 애정어린 충고가 진심이었음을 말입니다.

LC엄대섭 선생님의 빠르고 강하게 실력을 올려주는 문제풀이방법, 노하우!
항상 애매한 부분을 확실하게 짚어주셔서 수업을 들을때마다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어느순간 영어를 듣는게 겁이 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영어에 대한 애정까지 높여주는 믿고 듣는 수업!

한가지 드는 아쉬움이라면 왜 진작 수업을 듣지 못하고 지금까지 토익 시험을 끌었을까 하는 아쉬움 뿐입니다.
저는 이제 토익이 두렵지 않습니다. 토익을 걱정하시는 많은 분들께 이제는 초초강추를 통해 오랜 짐을 내려놓아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모두 힘내요. 대한민국 청춘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