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지금까지 토익때문에 했던 여러가지 것들 중에 제일 좋아요(")/

[실전] ★초초강추★ 850/900+ (강진오,엄대섭)

우선 저는 의지가 약해서 그냥 놔두면 공부를 안하는 사람입니다...저 같은 분들은 주 5일로 다니세요.
추운데 나오는게 귀찮아서 주 3일할까 고민했는데 주 3일했으면 나머지 이틀에 그냥 놀았을것같더라고요. 주 5일하면 매일매일 숙제룰 해야한다는 압박이 있으니까 흐름이 안끊기는 것 같아요.
그리고 쌤들이 토익은 짧고 굵게 하고 끝내는거라고 하시는데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그에 맞게 토익에서 나오는 문법, 토익에서 쓰이는 의미, 토익에 자주 나오는 단어 등 토익에 맞춰서 공부를 시켜주세요.
또, 기출문제로 수업하셔서 많이 풀다보면 토익은 이런문제 자주내는구나~알게돼요! 자료랑 단어장도 빵빵해서 이걸 다 공부하면 토익 못 할수가 없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ㅋㅋㅋ
예전에 다녔던 곳은 영어실력이 올라야 토익을 잘 볼수 있는거라고 하시면서 계속 공부해야한다고 하셨거든요.
근데, 솔직히 토익 하시는 분들은 토익 점수가 필요한거지 영어실력을 키우려고 오신건 아니잖아요. 물론 영어실력이 오르면 좋겠지만 그러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니까요 하핳..
저도 친구가 좋다고 추천해서 듣게되었는데 만족합니다ㅋㅋㅋ 인강도 해보고 혼자서도 해봤는데 이 수업이 젤 좋았고 또 제일 열심히 하게 되는것 같아요. 다른거 더 하기 싫으신분들
추천드립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