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은[하라는대로만하자]다.

[초중급] 미친토익 600+ (3월 6일 개강)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 ]다
미친토익은 [하자는대로만 하자]다.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저는 RC,LC 둘다 200점도 안나오는 엄청난 점수를 갖고 있었습니다. 아직 시험을 보지 않아서 얼마나 오를지는 모르지만 정말 많이 배웠고, 그동안 모의토익 봤을때도 rc,lc 모두 150점은 올랐습니다. 아직 다 끝나진 않았지만 배운것도 많고 점수가 좀 더 오르니까 욕심이 생겨 다음달에는 한단계 높은 반으로 다시 들을 예정입니다. 월요일이어도 아침마다 즐거운 월요일 이라고 응원해주시는 봉쌤이 있어서 버틸 수 있었습니다!
저는 lc가 점수 올리기 쉽다는 말을 절대 믿지 않습니다. 하나도 안들리고 들어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박인아 쌤이 듣고 따라읽고 1.2배속으로 들으라고 하셨을 때도 시간낭비 아닐까 라고 생각하면서도 하라는대로 일단 해보자 하고 했습니다. 일주일 정도는 정말 효과도 없고 공부 시간도 rc보다 2배는 더 걸려서 좀 힘들었는데 이제 조금씩 귀가 열린거 같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아직 rc의 시간조절과 lc의 듣기가 많이 미숙하지만 조급해 하지않고 잘 따라가겠습니다!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토익에 의지가 없어서 열심히 하지 않아 그동안 점수가 아예 나오질 않아서 빡센 토익학원을 찾고 있었습니다.
집 근처 뿐만 아니라 서울까지 유명한 토익학원을 다 찾아봤는데 수강생이 몇백명이고 아침 일찍부터 줄 서있어야 앞자리를 차지한다는 후기를 많이 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모든 토익 선생님들은 다들 잘 가르쳐주신다고 믿고 있었기에 내가 좀 더 선생님과 마주할 시간이 많은 인원 수가 적은 학원을 찾았습니다. 그러던 중 미친토익 후기와 미친토익 커리큘럼을 보고 여기라면 날 800점 대로 올려줄 수 있을거란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홍유정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9:00
앞으로의 각오: 남은 일주일 늦장부리지 않고 열심히 마무리해서 다음주에 있을 토익 시험 잘 보고 3월에 또 뵙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