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빛과 소금이]다


종교와는 상관없어요ㅠㅠ




2. [종로YBM]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영어에 '영'도 몰랐던 저에게 정말 빛과 소금과 같은 강의였습니다!
어렸을 때 부터 영어공부가 제일 어렵고 싫어 멀리했는데 취업준비로 필요할 때가 되서 이번에 입문반 강의를 들었습니다. 저는 8:10분 수업을 들었는데요. 집에서 학교까지 한 시간 걸리는 거리여서 아침 수업이 쉽지는 않았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강의실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 주셔서 버틸 수 있었어요. 쌤들은 어떻게 강의를 계속 하시는 건가요 정말 멋있고 대단해요.


유주쌤은 격려도 해주시고 자극이 되는 말도 말씀해주셔서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의지를 다잡을 수 있었어요. 똑부러 지게 설명해주시면서도 수업 중간에 '흠~'이라고 말씀하실 때 정말 귀여우세요 ㅎ.ㅎ
들어도 들어도 안들리던 영어가 강의를 듣고 한 단어씩 들리기 시작했어요!! (아직 완벽하게 들리지 않지만요)
중요한 것은 수업시간에 계속 반복해서 알려주셔서 자연스럽게 외울 수 있었어요.


미진쌤은 학생들에게 맞춰서 쉽고 재미있게 진행해주셨어요. 설명을 정말 찰떡같이 해주세요. 또 지식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주셔서 항상 아침마다 쌤수업에 가서 힘을 얻고 싶었어요. 가까이에서 들으면 기를 받을 수 있을 것만 같아서 항상 앞자리에 앉았습니다 :>
지금까지 영어 문법은 자신없고 설명을 들어도 문제에 적용할 수 가 없었는데 강의를 듣고 이해하며 풀 수 있는 문제가 생겼어요!!


두 선생님께 배우면서 내가 고른 이 수업은 정말 올바른 선택이었다는 생각을 합니다. 쌤들 인스타도 보는데 게시물에 단어영상도 있어서 잠깐잠깐 보기 참 좋아요! 공부를 처음 하는 사람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강의예요!!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고등학교, 대학교 친구들이 600반,700반 수업을 듣고 추천해줬는데요.

저는 기초부터 공부하고 싶어서 입문반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