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주문하신 점수 나왔습니]다

[초중급] 미친토익 600+ (3월 6일 개강)

1.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주문하신 점수 나왔습니]다





토익을 배우시길 원하신다고요? 혹시 토익이 처음이신가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네? 무슨 말이냐고요? 그래요 당신도 성공한 토이커가 될 수 있습니다! 혹시 노비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단 들어오시죠







제 이야기를 하자면 토익이 처음이에요. 아무것도, 아무것도 몰라요. 수능영어조차도 좋지 않았죠. 대학교는 내신으로 겨우겨우 갔습니다. 사실 학원을 가기 전에 책을 사서 한 달동안 독학으로 RC를 다 끝냈습니다. 책에서는 좋은 말이 많아요. 정말 좋아요. 책으로 배우면서 자신감도 얻었고 어느정도 기본기를 쌓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모의고사를 풀어보니 제가 공부한 것은 남아있지 않더군요. 그동안 힘들게 공부했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점수가 안나와서 힘들어하던 저에게 제 친구가 그러더군요. 너같은 애가 토익점수 받으려면 꼭 학원 가야 된다고. YBM 학원을 추천 받은 저는 학원에 발을 들이밀었죠. 맙소사, 학원오고서 숙제를 받았는데 제가 독학하던 공부량보다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그래요 저는 공부를 안했던 거에요. 그냥 겉핥기만 하고 내 것으로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 점수가 나올 수 밖에 없었던 것이죠. 그래요 성적이 오르지 않는 건 공부를 하지 않아서에요. 공부한다치고 도서관에서 핸드폰이랑 놀고, 놀다보니 피곤해서 책상에 엎드려서 자고, 그러고서는 공부 다했다고 스스로에게 피시방을 가는 상을 주는 것이었어요.







혹시 저처럼 동기부여가 부족하고, 의지박약에, 작심삼일이 습관이 되버렸다면 이 학원이 답인 것이와요. 숙제량이 엄청나게 많아요. 그 말은 곧 오늘 배운 내용을 숙제를 하면서 복습하고 완전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에요. 처음에는 많은 숙제량 때문에 숙제만 하는데도 새벽이 되었더군요. 많은 숙제량 때문에 다른 것을 생각할 여유가 없어요. 그냥. 그냥 하는 거에요. 그러면 다음 날에 무슨 도장이든 찍혀요. 당신이 본분을 다했으면 교재에 이쁘고 자랑스런 칭찬도장이 찍히겠지만, 그렇지 않았다면 당신의 손등은 노비도장으로 더러워질 것이에요. 이렇게 교재든 손등이든 도장을 찍혀가면서 숙제를 꾸준하게 진행했어요.







저는 알게 되었어요. 내가 외국에서 수십년 간 살아온 원어민이라고 생각하고, 감으로만 문제를 풀던 저의 문제풀이 방식이 바뀌었다는 걸 알게됐어요. 이 문제가 왜 틀렸고 맞았고, 어느게 부사고 전치사고 , 어느 동사 뒤에 to부정사가 와야하고 . 문장 구조에 따라서 어느 명사절접속사인지 부사절접속사인지도 알게되었어요.







제일 어려운 것은 일단 학원을 등록하는 것이에요. 마음 먹기가 힘들다는 것. 하지만 출석하고, 숙제하고, 하라는 대로만 하면 자신의 실력이 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에요. 열심히 해봅시다. 화이팅



2. [부평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감사해요 여기서 배운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에요.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원하는 점수 얻게 응원해주세요!





3.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지인 추천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김건석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11:30

앞으로의 각오: 열심히 하겠습니다.

















종로YBM 토익종합반 마감 1위!

전국에서 가장 먼저 마감되는 토익 강의!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

www.madtoeic.com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