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취준생에게 시간은 금과 같습니다.
토익, 토익스피킹, 자소서 준비, 면접 준비, 인적성 준비 등이 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더불어 막학기 재학생이라면, 학교수업까지 있습니다. 또한 알바도 해야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야할 일이 많은 가운데 하나만이라도 좋은 결과를 얻어 짐을 덜어낸다면 어떨까요?

바로 매직토스 수업이 무거운 짐을 덜어내는데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저는 겨울방학 2주간의 시간을 투자해서 토스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로써 저는 큰 부담을 덜고 다른 일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됐습니다.

매직토스 수업의 장점은 세 가지 입니다.
첫째, 유미 선생님은 수업 시간 내내 칭찬만 해주십니다.
선생님은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신조를 가지셨습니다.
그 칭찬으로 인해서 실력이 부족한 제게 말하는 용기를 갖게 해주셨습니다.
그렇게 저는 영어를 입으로 말하는 연습을 짧은 시간 안에 터득했습니다.

두번째로, 고득점을 얻기 위해서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합니다. 수업시간에만 온전히 집중하면 충분히 템플릿을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이크에 대고 자신의 의견을 말합니다. 이때에 순간집중력이 발휘됩니다. 효율성 앞에서는 창피함도 사라집니다.

세번째는 비논리적인 답변을 체계적으로 연습하여 논리적으로 변화시킵니다. 컴퓨터로 바로 대표적인 의견을 수강생들이 말을 합니다. 그러면 선생님께서 그 의견을 다듬어주십니다. 이러한 과정이 2주동안 이어지는데, 파트 5와 6에 대한 답변 material의 의견이 체계적이고 논리적으로 잡히게 됐습니다. 더불어 자신의 생각도 덧붙이게 됐습니다.

이러한 유미쌤의 참교육을 통해서 저는 짧은 시간 안에 목표점수를 따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