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앤샘의 아주 쉬운 영문법 수강후기

[초급]앤샘의 아주 쉬운 영문법


1.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어떻게 듣게되었나요?

회사생활을 하면서 제일 걸림돌 처럼 느껴졌던 영어실력!
아무리 싫어도 조금 더 좋은 보직을 위해 내가 원하는 직업에 성장의 끝자락엔 항상 영어회화실력, 영어점수가 꼬릿표처럼 붙어 저를 괴롭혔습니다. 인강부터 현장강의까지 처음에만 항상 열심히 하다 결국 마무리 짓지 못하고 몇번을 포기하였고 안된다고 생각하며 좌절도 많이 했지만 회사생활을 하면서 결국 또 영어공부를 해야한다는 생각을 갖게됐습니다. 고민하던 중 친한 회사동료의 추천으로 수업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2.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자세한 목표와 점수 또는 어학연수/유학/이민/여행/해외인턴 계획)

근본적인 이유는 제 직업에 있어 더 큰 환경에서 일해보고 싶은 욕심때문이고, 작게는 여행이나 일상생활에 있어 영어로 여러 나라의 사람들과 의사소통 하면서 내가 원하는 생각과 마음을 떨지않고, 쫄지않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선은 문법강의를 듣고 영어점수를 만들어 두면 좋을거 같습니다. 당장은 아니지만 이직을 생각하고 있기때문입니다.


3. 앤샘의 아쉬영 첫수업을 듣고난 소감및 본인의 각오!

저는 앤샘이 첫수업 시간에 말씀하신 말씀 중에 “한국사람이 한국에 살면서 영어를 잘 못 하는건 당연한게 아니에요?” 라는 말씀에 (어? 내가 하던 생각인데..) 항상 남들한텐 당당하게 뱉어왔던 말이였지만 실상 길을가다 외국인이 지나가면 눈을 마주치지 않으려 본능적으로 노력 했던거 같습니다.

근데 이제는 그러지 않고 정말 당당해지고 싶습니다. 몇개의 단어로 짜맞춰 알아듣고, 암기한 문장으로 질문 했을때 상대방이 설명하는 문장들을 제 스스로 다 알아듣지 못 할거라는 생각에 편히 질문하지 못 했던 제가 없어지길 바랍니다. 무언가 습득하는데 느린 저에게 남들보다 부지런히 더 반복 노력해 제 꿈에 더 가까워진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