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일단 거의 모두가 그렇겠지만 저는 영어를 잘 못합니다. (제목은 책제목에서 따온것입니다아)

하지만 취업을 위해 단기간에 점수가 필요했고,
분명 인터넷에 많은 자료가 있지만 분명 혼자서 하게되면 게을러 질것이 틀림없기에(확신!)
학원을 다니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이번 주말에 시험을 칠 것이고 아직 점수가 없기에 이하 음슴체로 쓰겠음(옛날사람;;)
시간이 없다면 맨밑의 세줄요약으로 ㄱㄱ

--------강의 선택이유(순서대로 아님)--------
1. 일단 집에서 가까움.
- 본인은 건대근처에 거주함. 사실 겨울에 집밖에 나가기가 얼마나 힘든지 다들 아실거라고 믿음. 길하나 건너는게 뉴욕에서 LA가는거보다 힘듦
2. YBM이다.
- 토스는 YBM주관 시험임. 말다했음.(기출반영, 문제유형이 그래도 가장 비슷하지 않을까함)
3. 건대센터 최장수 강의라고함.
- 본인도 학교에서 화석을 넘어서는 고대 생물체(남)이고, 이제 겨우 졸업반이지만, 08학번 선배형도 이 강의를 들었다고 함.fact
Yumi쌤은 10대부터 강의를 하셨나봄...ㅋ(나이는 넘어가도록 하자. 20대로 우겨도 될듯함.)
최장수 강의인데! 이거면 말 다했음. 인정받은 좋은강의!!

--------강의 후기 및 추천이유--------
1. 꼭 필요한 스피킹 위주의 수업임.
- 필기도 카페에 다 올려주시고 수업시간에는 정말 집중해서 말만 하면 됨. 하지만 더 공부를 하고 싶다면 집에가서라도 한번 써보는것을 추천.
- 기본 문장 틀을 편하게 외우기 위해서라도 나는 썼음(옛날사람2)
- 마이크를 들고 돌아가면서 실전처럼 연습을함! 물론 다른 학원을 안다녀보았지만 이게 너무 좋았음.
!!!말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연습을 위해서라도 억지고 하자!!!
!!!꿀tip!!! 을 말하자면, 조금 뒤쪽으로 앉자! 마이크가 돌아가는데 파트 1,2는 쉬우니 조금 뒤에 앉아서 파트 3,4,5,6을 좀더 실전처럼!! 이 방법에 도움을 꽤 많이 받았다고 생각함. 틀리는 것 부끄럽지만, 어짜피 다들 틀리는거고, 시험장가서 망하는것보다 백배 낫다!
2.상담을 받자.
- 뭐 크게 시간을 내지 않더라도, 궁금한게 있으면 문제내용이던, 시험관련이던 물어보는게 좋음.
- 그래도 얼굴이 익숙해지고, 쌤께 내 목적을 말하면, 그래도 조금은 더 알고 챙겨주시는 느낌을 받음. 감사합니다.
- 본인의 습관이지만, 알고있어도 100%의 확신이 아니면 물어봄. 내가 전문가는 아니니까. 한번 들으면 믿음이 감.
3. 스터디를 하자.
- 아쉽게도 스터디 인원이 모자라서 직접해보지는 못했지만, 자료를 받아서 혼자 연습했음. 교재보다 조금 더 어려운 난이도인데, 당황하지 않는 연습하기에 매우 좋다. (파트1 읽다가 혀꼬임). 같이 공부 할 사람이 있으면 정말 좋을것 같다.
4. 모의고사강의
- 시험전 주말에 열어주심. 실제 시험과 유사하게 진행한다고함. 이번주 일요일 시험이라 토요일에 듣고 일요일에 시험치러갈생각! 기대됨!!!
5. 기출문제모음
- 이것도 자료를 따로 주신다! 3회분정도로 시험전에 풀어보기 매우 좋음!!

사실 공부하다가 현타가 와서 이걸 쓰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유익한 강의였던것 같음(아직 하루 남았음; 일단 집밖에 나가게 해줌)
현재 영어실력에 비해 너무 부끄럽지만, 영어권 국가에서 워홀도 했고, 대학강의도 들어봤고, 유명한곳(D사)에서 일도 했었음. 그래도 시험은 시험이고 못하는건 못하는거;;

빠르게 점수가 필요한 사람, 혼자 공부하기 힘든 사람에게 꼭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3줄요약>
1. 건대 최장수강의(쌤께 상담 받아보자)
2. 마이크연습을 위해 자리뒤쪽으로 바꿔앉자(무적권!)
3. 스터디 왜않해요?ㅋ(맞춤법 알고있음)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