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신촌ybm#신촌토익#브리토익
1.[신촌YBM 브리토익]이여야만 하는 이유!

1. 누구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기초 잡이와 문제풀이를 위한 캐치법! 지루할 틈이 없는 수업!

2. 철저한 관리! 매일 숙제검사 단어시험을 통한 실력과 노력 체크

3. 현실적인 조언으로 학생들 의지와 멘탈잡이!


2.[신촌YBM 브리토익]강의로 인해 가장 많이 발전한 부분
RC: 확실히 3주만에 파트 5는 문제를 보면 이게 무슨 문제이고 어떻게 풀어야 된다는게 보인다. 틀리는 문제는 역시나 어휘력부족.. 그 이외의 문법은 강의 시간에만 수업을 잘 들어도 문제에 바로 응용할 수 있다. 신기한건 파트5,6풀때는 재밌다



LC: 파트1도 제대로 다 듣고 풀어본 적이 없던 나에게는 이미 많은 발전을 했다. 예전에는 다 듣고 해석해서 푼다는 것보다는 흘러가는 소리를 듣고 답을 찾는거 같았는데 이제는 성우가 무슨 이야기를 나누는지 대화의 흐름이 들린다. 솔직히 현재도 많이 부족하지만 아직까지는 내 노력부족인 것 같다. 늘 수 있을 거라고 장담한다.



3.[신촌YBM 브리토익]강의를 고민중인 학생들에게 위해 한마디!
나도 똑같이 거의 아무런 정보없이 토익을 해야겠다는 다짐으로 학원을 찾아왔다. 토익공부 시작이라는 말을 수없이도 반복했다. 친구들은 내가 토익 다닌다고 하니까 너가 무슨 토익이냐 라고 할정도였다. 정말 영어로 팔 다리도 구분 못할정도 였으니까...여러 선생님들과 상담을 했고 상담을 한 결과 내가 선택한 것은 브리토익이였다.
지금까지 뭐 수없이 토익을 시작과 반복을 했으니까 앞부분인 품사정도 기초개념정도는 이제는 스킵해도 되겠지라고 생각해서 입문반을 다니지 않겠다고 했다. 그러나 브리쌤과의 상담후에 진심어린 조언으로 그 생각을 흔들리게 했던거 같다. 속는셈치고 입문만을 다시 들어보자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다.
수강 일주일만에 느낀것은 브리쌤이 옳았다. 내가 생각한 나의 수준과 나는 완전히 달랐다. 다시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을 뿐이니라, 또한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멘탈잡이였다. 여러번의 실패를 반복했기때문에 이제는 얼만큼 하면 못넘을걸 알았다. 매 수업마다 현실적인 조언으로 날마다 수업시간에 다시 마음을 다잡았던 것 같다.
솔직히 뭔 공부를 해도 물론 기초도 중요하지만 공부하겠다는 의지인거 같다. 아무리 자료가 좋아도 내가 안하면 그만이니까.. 브리쌤 덕분에 나는 다음주 시험을 긴장하면서 앞두고 있는 것 같다.
정말 팔다리도 구분 못하던 내가 문제를 풀고 있는거 보면 신기하다. 나처럼 토익에 무지하거나 의지가 부족하다면 브리토익은 정말 터닝포인트가 될꺼같다.



4.여러분을 너무 사랑하고 아끼는 브리쌤에게 마지막 한 마디
진짜 첫번째 시험보고 낙심 많이해서 마음 못잡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최근에 다시 브리쌤 하루하루 말로 마음 잡아가고 있어요!!! 그동안 공부했던 방법이 잘 못 됏다고 생각하고 처음부터 다시 열심히 해보려구요!! 감사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