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앤샘의 아쉬영 후기 (인생영어수업이에요ㅠㅠ)

[초급]앤샘의 아주 쉬운 영문법

1.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어떻게 듣게되었나요?

오픽을 준비하면서 아주 쉬운 문장조차 잘 영작하지 못하는 제 모습을 발견하고 심각성을 깨달았습니다. 더군다나 어느순간 토익이나 오픽 점수가 정체되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 단순 암기에서 벗어나 진짜 영어를 배우고 싶어 관련 수업들을 찾아보던 중 앤샘 수업을 알게 되었습니다.


2.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자세한 목표와 점수 또는 어학연수/유학/이민/여행/해외인턴 계획)

저는 지금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강의를 듣기 전까지만 해도 취업에 도움이 되는 높은 어학시험점수를 취득하는 것만이 목표였습니다. 토익,오픽 모두 회사에 제출하기엔 부족한 점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아쉬영을 들으면서 말하고자 하는 기초문장은 영작 할 수 있도록 공부해 우선 오픽 IH 이상을 받는 것이 최대목표였습니다. 그런데 첫 오티를 듣고 절대 불가능 할거라고 생각했던 영어로 프리토킹,팝송 해석,자막없이 영화보기를 저 또한 해내고 싶어졌습니다. 사실 수업을 듣기 전까지만 해도 제가 취준생이라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아쉬영까지만 듣고 취업하고 시간이 나면 나중에 회화 등록해서 듣자고 생각했는데, 오티 이후 쭉 꾸준히 이어듣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 계획을 대폭 수정중이라 오히려 등록 전보다는 계획이 불명확해졌네요.


3. 앤샘의 아쉬영 첫수업을 듣고난 소감및 본인의 각오!

첫 수업은 정말 제게는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수업 듣기 전에는 그래도 토익도 했는데 be동사부터 배우는게 너무 쉽게 느껴지는 건 아닐까 건방진 생각을 했던 것이 창피할 다름이에요.. 영어 수업 그래도 많이 들어봤다고 생각하는데 타 강의들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영문법을 설명해 주셔서 앞으로의 강의가 너무 기다려집니다. 특히 앤샘의 열정과 카리스마 때문에 몰입되서 두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더라고요:) 초반에 너무 과잉의욕 부리고 중도에 포기하는 학생이 아닌 꾸준히 길게 되는 학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4. 앤샘의 아쉬영수업 한 달 들은 후기

벌써 앤샘의 수업을 들은 지 한 달이 지나 두 달째에 접어들고 있네요ㅋㅋ그런데 신기하게도 매 수업을 들으러 가는 길이 참 설레고 재밌어요. 앤샘의 아쉬영을 들으면서 느낀 좋은 점이 참 많지만 소개해드리고 싶은 장점은 크게 세 가지에요.
첫째, 매 수업마다 진행되는 Today's expression! 교과서나 시중 문법서에서는 볼 수 없는 현지식 표현을 배우는데 어떤 상황에 쓰는지 쓰임도 알려주시고 또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미니 과제 아닌 과제를 내주셔서 기억에도 오래 남는 것 같아요. 다른 후기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게 정말 쌓이면 큰 재산이 되겠구나 느껴져요.
둘째, 이해를 바탕으로 왜 이 단어를 사용해서 이러한 방식으로 문장을 만들어야 하는지 설명해주세요. 문법 수업인데 너무 당연한 거 아닌가 싶으시죠? 들어보시면 정말 다릅니다.🌟🌟🌟 지금까지 이건 그냥 외워야 해! 했던 문법들도 앤샘 만나니까 아니더라고요. 예를 들자면 To부정사와 동명사를 취하는 동사 학교 다니면서 죽어라 구분해서 외웠었는데 앤샘이 그거 외울 필요 없다고 하시는 거 듣고 진짜 신세계였습니다.
셋째, 일요일 복습 문자! 일요일마다 5문제 정도 복습 문자 과제를 해야 해요. 근데 이게 지금까지 배운 문법을 제가 얼마나 이해하고 있고 적용할 수 있는지 알게 해주는 결정적 역할을 하더라고요. 또 얼마나 문장력이 늘었는지 옛날에 보냈던 문자와 비교해보면 뿌듯해지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원동력도 되고요. (과제 결코 많지 않아요! 딱 필요한 만큼 단기간에 문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식으로만 내주시니까 걱정 마세요.)
이것 말고도 참 장점이 많은 수업인데 제가 글을 잘 못써서 전달이 어렵네요. 진심으로 조금 더 앤샘 수업 빨리 못 들은 게 후회스러울 정도에요..😢😢
저도 수강후기보고 들어온 학생인데요, 나중에 들어봐야지 미루시지 마시고 들으실거라면 빨리 들어오셔야 후회 없습니다ㅋㅋㅋ
꼭 현강 오셔서 앤샘의 열정과 같이 수업 듣는 분들의 열의를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