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설연의>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초급]설연의's 그래머 여행

나이도 많고 기초도 부족하지만 영어에 대한 의욕만은 가득했던 저는 S스쿨, 튜터X 등 영어 관련 교육에 많은 돈을 투자했었습니다. 그러던 저에게 수업 1,2회 이상 유지를 못하는 의지 박약이라는 새로운 복병이 등장했죠. -_- 이번 생엔 글렀나, 거의 포기했을 즈음 파리와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왔고 앞으로도 여행을 많이 다니고 싶기에 이렇게 포기할 순 없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고민 끝에 기초 문법부터 다시 시작하기로 결심하고 YBM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유명하고 많은 강사님들이 계셨지만 전, 후기는 적어도 프로필이 탄탄한 '설연의' 선생님께 끌리더군요. 일단 한 번 들어보자고 시작한 수업이 이제 3개월째에 접어 들었습니다.
설연의 선생님의 수업은 무조건 외우는 공부 방식에 환멸을 느끼고 이해를 바탕으로 넓혀 나가는 공부를 좋아하는 성향의 저에게는 거의 맞춤이었습니다. 항상 원리를 먼저 설명하시고 단어를 반복해서 언급함으로써 수업만 집중해서 잘 들어도 단어, 문법을 어느 정도 흡수할 수 있게 됩니다. 게다가 수업 후에 카톡으로 영작 5문제씩 내주시는 숙제는 자연스럽게 공부를 유도하면서 개인적인 실력을 테스트를 할 수 있어서 굉장히 유익합니다. 선생님 개인적으로는 꽤 힘든 일이실 테지만 저희로서는 너무 감사하고 심지어 재밌기까지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공부를 하면서 나름 원대한 목표도 생기고, 학원 안가는 날에 단 10분이라도 공부를 하게 되는 의외의 꾸준함도 발견하는 새로운 나날입니다. 선생님이 학생들 하나, 하나에게 애착과 열정을 가지고 가르치신다는 느낌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수업을 들을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혹시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에서 몇 자 적어 보았습니다. 저도 영화 한 편을 자막 없이 보는 그 날까지 힘을 내보겠습니다! 용기를 내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