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영어의 신세계를 경험하고 싶으면 갓일우쌤 들으세요!!

[1개월단기속성]갓일우's THE 럽 토익 19금 700+ 각

2019년 1월, 갓일우 선생님께서도, 저도. 함께 YBM 어학원이란 공간에서 첫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

무엇보다도, 대형강의가 아닌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형강의는 학생 수가 많다보니 칠판의 필기도 제대로 보이지 않아 스크린으로 봐야하거나 강의하시는 선생님께서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 얼굴,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 이 수업은 학생 한 명 한 명 이름을 외워 불러주시고 이야기도 해주시는 등 관심을 가져주시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또한, 예고없이 하는 숙제검사와 질문이 좋았습니다.
예고없이 숙제검사와 전 날 배웠던 중요한 문법을 물어보셔서 수업시간에 쪽팔리지(?) 않으려고 ㅎㅎ 열심히 숙제하고 공부했습니다.


문법 수업이 정말 대박입니다.
태어나서 들어본 강의 중에 최고에요.
이때까지 왜 선생님을 몰랐을까 하는 정도로 대박입니다.
전 이때까지도 그렇게 배워왔고
문법은 다 외워야하는 거라 생각해서 지루하게 느껴졌었는데도 신기하게 그 자리에서 이해 100%시켜주셨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모르거나 잘못 알고 있는 부분에서도 완벽히 알고 계셔서 제 속마음을 읽고 계시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들으시면 신세계를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거의 part5 5초컷

갓일우 쌤의 학생에 대한 애정이 너무 좋았고 수업 센스도 너무 좋았어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 수업 하는 내내 실수 하나 없이 완벽하게 가르쳐주셨고 카톡으로 모르는 거 물어보면 친절하게 다 답장해주시고 수업시간에 재밌는 이야기도 많이해서 항상 웃으면서 수업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무엇보다도 선생과 제자 같은 딱딱한 느낌보다는 공부 잘하는 학교 선배가 재능기부 하는 느낌이랄까요 !!!!!!

취업할 때까지 갓일우쌤 끝까지 따라가면서 목표점수 이룰 것입니다 !!!
700반 수업도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 너무너무너무 기대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