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알고싶었지만 어디서도 배울 수 없었던 설연의선생님의 영문법 강의

[주말 초급/중급 영문법]설연의's 그래머 여행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외대 다니는 EiCC(영어통번역)이중전공인 학생입니다.
영어를 하다보면 우리는 어느새 풀리지 않는 궁금증에 도달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언제 the 를 쓰고 언제 a를 써야하는지, 또언제 쓰면 안되는지. 저 같은 경우는 느낌적으로 어느 정도 알고 있어 정확한 지식없이 항상 그렇게 써왔습니다. 그래서 영어는 원래 그런건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강의를 들어보니 영어야 말로 굉장히 명확한 언어 라는 거 입니다. 이런 기초 문법 지식이 없는 저에게 모호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이 강의를 들으면서 점점 영어가 선명해지고 있습니다.방금 말씀드린 관사의 쓰임새 또한 이제는 알겠더라고요^^에이 그걸 몰라라고 생각 하실 수 있는데 진짜 관사 쉽지 않거든요.^^;;토플 110점이 넘고 라이팅은 만점을 받아도 이 부분은 모호 그 자체였습니다. 그만큼 잘알고 가르쳐주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설연의 쌤 수업을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주 3번씩 카톡으로 영어 작문 첨삭을 받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 때 우리는 우리가 모르고 지나칠 수있는 문법적 오류를 발견하고 잘못된 지식을 수정할 수 있고요. 얼마나 도움되는지 모릅니다. 하루에 첨삭하시는 문장도 어마어마 하실 텐데 한번도 빠짐없이 지금까지 첨삭해주고 계시는 선생님의 열정이 정말 엄청나신것 같습니다.
저는 카톡영작으로 영어 기초를 다시 잡아가고 있고 실력은 날로날로 향상되고 있습니다. 영어를 진짜 잘하고 싶으시다면 문법을 탄탄히 하셔야 하는데 강의정말 추천합니다. 꼭 들어보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