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청크 영어회화 4개월 수강 후기 입니다.

[초급]오영일의 청크 영어회화

안녕하세요. 저는 2018년 10월부터 2019년 1월까지 4개월 간 청크반 수강 한 학생 입니다.

저는 영어회화 공부는 인터넷 수강으로만 잠깐 했었는데 인터넷 수강의 한계를 느끼며 오프라인으로 처음 접하게 된 수업이 청크 수업이였습니다.

제가 오영일 선생님의 청크 수업을 추천하는 이유는 이 수업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인 청크 영어 공부방식 입니다.

시작부, 중심부, 꾸밈부의 덩어리로 된 문장들을 외워서 하나의 문장으로 말할 수 있게 됩니다.

영어단어를 알아도 한 문장으로 말하는 것이 너무 어려웠는데 청크 방식을 외우면서 자연스럽게 하나의 문장으로 나온다는게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파트너와 서로 불러주면서 직접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주시는데 그 시간이 정말 유익합니다.

처음에는 모르는 사람들과 서로 불러주고 말해본다는 것이 너무 어색했지만 직접 영어로 말해보면서 실제 내 수준을 알게 되고 반복해서 연습함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 수업은 영어회화 수업이지만 영어회화 뿐만 아니라 수업시간에 영어듣기, 문법, 게임 등을 통해서 폭넓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저는 영어수업도 좋았지만 영어공부를 어떻게 어떤 식으로 무엇을 공부해야 효율적인건지 등등 수업시간에 해주시는 조언들이 기억에 남습니다.

무엇보다 오영일 선생님께서는 같은 의미의 영어 단어와 문장 이여도 실질적으로 잘 사용하는 영어 위주로 알려주시려고 하고 수강생이 수업에 빠졌을 때는 유인물도 다 챙겨서 주시고 계속해서

영어컨텐츠에 대해 연구하시는 모습들을 보면서 수강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하신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교차수강이 가능하다는 점도 학생들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러한 이유로 이 수업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