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1월부터 새해 다짐으로 영어 회화 실력을 키워보자는 다짐을 하게되어 YBM학원 영어회화를 다니기 시작했어요.

저는 basis2(주 3회)를 들었어요. basis2는 한인선생님과 Native선생님이 함께 수업을 준비해오세요.
수업을 들어보기 전에 처음에는Native 선생님과 대화를 해야한다는거에 약간의 걱정이되었지만...
첫 수업때부터 한인선생님이신 Angie선생님이 여러활동을 준비해와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영어회화에 쉽게 다가갈수있었어요. 그리고 숙제를 매 시간 주시는데 이 숙제를 통해 그날그날 배운 표현에 대해 스스로 복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Angie선생님의 정성스러운 숙제 피드백을 통해 저의 부족한 점을 매 시간 채울 수 있었어요.
또한 마찬가지로 Native 선생님이신 Nick선생님이 편하게 먼저 말을 저에게 걸어주시고 그걸 통해 저 또한 긴장은 안했지만 제가 어법틀리고 천천히 말을해도 Nick 선생님께서 끝까지 경청하여 들어주신 다음 바로 틀린어법을 교정해주시고 다른 여러가지 다양한 표현과 실제 많이 자주 쓰이는 표현을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수업이 끝나면 새로운 걸 배워가는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고 저에게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저는 이 수업을 들으면서 느낀 장점은 Angie 선생님과 Nick선생님께서 매 시간마다 들어오시면 먼저 지난 수업 때 배운 내용에 대한 궁금한점 없냐는 질문부터 해주시는 것이 장점이라 느꼈어요!

1월 한달을 다녀보면서 영어회화에 금방 적응할 수 있었고 주3회 다니면서 연습을 하다보니 영어로 대화하는거에 대해 긴장하는 습관을 고칠 수 있었어요. 선생님과 영어로 한마디 한마디 대화하는것이 저에게는 많은 것을 배워가는 단점없는 수업이였어요.
매번 새로운걸 알려주시고 재미있게 수업해주시는 Angie선생님과 Nick선생님 덕분에 한 달을 알차고 즐겁게 영어회화를 배울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