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기본을 제대로 쌓아주시는 선생님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kelly 쌤!!!♥

한달 완성 한번에 끝장내는 Kelly의 한끝토익 600+

저는 수능을 친 이후로 영어에서 손을 놓은지 너무 오래였기 때문에 영어에 대한 일말의 기초 지식도 없는 상태였습니다.
슬슬 취업을 준비할 시기가 되어서 주위에서 너도나도 토익을 치니 처음에는 나도 한번 쳐볼까? 하는 마음으로 유명하다는 중구의 어느 한 학원을 등록하였습니다.
하지만 기초가 아얘 없었던 저에겐 그 선생님의 수업을 이해하기 어려웠고 수업의 30%만 이해하고 나머지는 엥..엥? 하다가 지나가곤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토익이 원래 이렇게 이해하기 어렵고 힘든 자격증인가.. 나만 못하는 건가 좌절하게 되어 어느순간 학원도 안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친 첫시험은 당연히 망쳤었습니다.

토익 자격증을 아예 포기할까 하던 찰나에 우연히 인터넷에서 너무 쉽게 잘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고,
계속 찾아보다가 기초가 없던 저에겐 안성맞춤인것 같아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첫 수업부터 저는 너무 신기했습니다.
몇년 전에 배웠던 토익은 저에게 너무 어려웠는데 캘리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는 토익은 이해도 잘되고 너무 쉽고 재밌었습니다.
수업을 듣다 보면 선생님은 천재가 아닐까 싶으실 정도로 설명을 가볍고 정확하게 해주십니다.

수업은 한시간 RC 나머지 한시간 LC로 진행됩니다.
수업 진행도 체계적으로 짜여져 있어서 한시간에 한단원씩 나가는데 너무 많은 수업량이었다면 진작 힘들어서 포기 했을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캘리 선생님은 딱 적당한 수업량을 진행하여 뇌에 과부하도 오지 않았습니다.
숙제도 매일 매일 있었습니다. 하지만 적당한 양이라서 수업+숙제만 꾸준히 한다면 실력은 당연히 늘것이라 생각됩니다.
저도 매일 수업과 숙제를 꾸준히 한 결과 점수가 올라가는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이해하기 쉬운 난이도의 수업과 적당한 양의 과제를 꾸준히 내주시고 모르는 문제는 언제나 친절하게 답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저는 200점이나 올랐습니다.
문장의 5형식, 8품사도 가물 가물 했던 저에게 캘리 선생님은 빛과 소금이었습니다.
솔직히 집에서 독학을 했더라면 이정도까지 혼자서 못했을겁니다.
기초를 아주 탄탄하게 쌓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캘리 선생님을 찾아오세요!!!

선생님을 만난건 제 인생에서 제일 행운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고의 명강사 캘리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