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LC 수업의 장점은?
제가 전에 영어공부를 했을때는 듣기가 아닌 문법, 독해만 했었어요.
그렇다보니까 처음 학원와서 LC 문제를 푸니까 엄청 많이 틀려서 정말 LC를 열심히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ㅠ
일단 LC 선생님께서 지루하지않고 재밌게 해주시려고 노력하시는 점이 좋았어요.
수업시간이 지루하지 않으니까 좀 더 집중하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토익시험을 본 적이 없는데, 수업시간이나 과제를 할때 마킹지를 활용해서 답안체크를 하니까
시험을 보기 전에 마킹을 어떤 식으로 해야하는지 미리 해볼 수 있어서 더 좋았던것같아요.


2.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RC 수업의 장점은?
영어를 공부안한지 1~2년은 돼서 문법은 거의 잊고 있었는데 수업을 들으니까 이런거였지 하면서 끄덕거리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전에 문법 배웠을 때의 선생님보다 훨씬 더 이해가 잘되고 쉽게 알려주셔서 그 당시에도 이런식으로 배웠으면 더 좋았을걸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작정 외우라고 하는 방식이 아닌 왜 이렇게 되는지 이해를 시켜주신 뒤에 암기를 하니까 더 잘 외워졌어요.
그리고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독해푸는법 등등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아요!


3.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 밖의 장점은?
일단 RC, LC 선생님 두 분 다 재밌게 강의를 하려 하셔서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정말 두시간이 금방 가요ㅋㅋㅋ
그리고 사정때문에 수업을 듣지 못해도 카페에 그날 수업영상이 올라와서 진도를 빼먹지 않고 들을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과제도 데스크에서 조교분들이 검사를 하니까 민망해서 과제를 해가야겠다는 다짐도 더 생기더라구요...
지금까지 다른 토익 수업을 두개정도 들었던 것 같은데 솔직히 그 전에는 수업도 너무 재미없고 의지도 안생겨서 늘 흐지부지였고 수업 중간쯤가서는 거의 수업도 안나갔었어요..
근데 이 수업은 지루하지않아서 잘 빠지지않게 되더라구요.
진심으로 제가 들은 토익수업중에서 제일 좋아요!
2월도 잘부탁드립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