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우선 선생님들께 존경을 표합니다,,! 대학생 입장에서 보는 선생님들의 삶은 꽉찬 전공 시간표같았어요... 그보다 더 할 수도 있어요..! 9:30 수업 시작 전에 와서 저녁반 까지 하시면 도대체 선생님들은 언제 퇴근하고 언제 쉬시는 건지.. 저같으면 정말 힘들어서 못할텐데 선생님들은 정말 내색 하나 안하시고 학생들 앞에서 강의하시는 모습이 정말 프로같았습니다!
학생들을 향한 선생님들의 마음도 정말 진지하게 전해졌습니다! 솔직히 한달만 만날 수 있는 친구들의 이름을 얼굴과 매치하여 외우는게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런데 선생님들은 하세요... 저는 누군가의 이름을 불러준 다는 것은 그 만큼 그 사람을 존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들께서 학생들 이름을 외우려고 노력하신것 또한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희 부모님께서 남들이 맞다고 할 때 너는 아니라고할 용기를 가지라고 어렸을 때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조금 오글거리는 멘트죠...!ㅋㅋㅋ 근데 저는 선생님들을 통해 부모님이 하신 말씀을 조금이나마 더 이해한 것 같습니다. 제가 만약 선생님들의 입장이었다면 광고비를 아껴서 지금 수강생들을 위해, 끼니를 거를 학생들을 위해 빵을 준비했을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선생님들께서는 지금 수강생들에게 집중하시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사실 저는 토익실력이 뛰어나지 않아서 한달 더 다니고싶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1월달밖에 다닐 수 없다는 점이 매우 아쉬워요. 이렇게 좋은 선생님들과 수업한다는건 정말 드물거든요...

LC김유진 선생님
학생들의 발음 하나하나를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숙제량도 뒤로 갈 수록 어마어마하지만 선생님이 내준 숙제만 열심히 하면 점수가 안오를 수 없죠!!!! 또한 선생님의 성격이신거 같은데.. 학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와주세요!! 그래서 매우 좋았습니다! 학생 한사람 한 사람에게 신경을 많이 써주세요.

RC고희진 선생님
학생들이 지칠 때마다 기운을 주세요..! 뺘샤!!! 선생님의 인생 이야기를 들으면 저도 모르게 현재 저의 모습에 안도감을 느껴요..!ㅋㅋㅋㅋ (다음달 이야기 듣고싶었는데 아쉬워요...ㅎㅎ) 그리고 선생님이 하시는 설명은 귀에 쏙쏙 박혀요..! 이건 제가 쌤이 아나운서였다는 거를 몰랐을 때도 느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대단하다고 느꼈던건 선생님들의 카톡은 24시입니다..!(물론 제가 그랬다는건 아니에요!!!) 정말 많은 학생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학생들 한명 한명 카톡을 성실하게 대답해주십니다.. 그게 질문이든 자기 성적이든.. 그래서 저는 다른 학생들에게 전적으로 진짜토익을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