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세라쌤 영수다 강추!! ★☆

[초급]영어로 수다 된다!

안녕하세요 저는 토익시험을 응시해본적조차 없는.. 영어 왕초보 직장인입니다.

세라쌤의 영수다를 알계된 계기는
회사를 다니면서 영어를 잘하는 동료들 사이에 작아지는 저 자신을 보며... 그리고 해외여행을 앞두고 있는 저에게는 기초 회화 수업이 꼭 필요하였습니다.
왕초보인 저는 오직 기초레벨의 회화 수업을 알아보고 있었고, '영어로 수다가 된다!'라는 타이틀에 나도 언젠가 영어로 수다를 떨 수 있을까..라는 작은 소망과 함께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타학원, 그리고 YBM종로 내에서도 수많은 회화 강의 중 제가 세라선생님의 '영수다'수업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순 암기 방식이 아닌 영어 단어 자체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
(수업을 듣다보면 저도 모르게 아~~ 라는 탄식이 나옵니다.)

2. 초등, 중등, 고등 교육을 받으며 학교, 학원에서 배운 회화와는 확연히 다릅니다. 실생활에 정말 필요한 회화!!
(제가 다니는 직장에는 외국인 직원이 많습니다. 학원에서 배운 것을 통해 외국인 직원과 대화할 수 있었어요... 평소 외국인 직원이 말을 걸면 무조건 눈을 마주치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학원에서 배운 것을 활용하기 위해 대화를 하는 편입니다. 실제로 외국인 직원에게 세라선생님께 배운 미세먼지가 심하다! 라는 뜻의 The fine dust level is high! 라는 문장을 말했었습니다....남들에게는 별문장 아닐지 몰라도.. 왕초보인 저는 스스로 정말 뿌듯하더라구요. 세라선생님께 수업을 듣기전에는 dust가 무슨뜻인지도 몰랐었습니다.. 이렇듯 실제로 활용가능한 회화를 배웁니다. )

3. 발음피드백
(숙제로 그날 배운 문장 일부를 녹음해 선생님께 카톡으로 보내면 선생님께서 한문장 한문장 발음 피드백을 주십니다. 이를 통해 평소에 잘못발음하고 있었던 것에 대해서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외국인과 대화할 때 정말 단어로 말하거나 단어 자체도 떠오르질 않아서 외국인과 대화가 불가능하였습니다... 그래서 더 영어에 자신감도 없었습니다. 그치만 세라 선생님을 만난 이후로 점점 용기가 생기고 있어요.

저에겐 최고의 수업이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