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선택한 이유는 매주 금요일에 모의고사를 보는 것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사실 시험을 보는 게 떨리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는데 모의연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혀보니 이제는 조금 떨립니다. 그리구 쌤들의 자부심을 갖는 "완소서"를 보고 선택했습니다. 완소서는 말 그대로 이론서이기도 하면서 그동안 토익시험에 나온 기출문제를 책으로 편집해주셔서 마음만 먹으면 훏으면서 볼 수 있는 잡지책 같아서 좋았습니다.

2. LC 소희쌤의 강점 : 딴짓을 하면 안 될 것 같을 정도로 목소리가 좋으십니다. 매일 수업자료로 푸는 문제들을 하나씩 분석해주시면서 모르는 것은 그때그때 완소서를 통해 보여주시거나 구글 이미지를 보여주시면서 하나도 모르는 게 없이 다 알 때까지 가르쳐주십니다. 오늘의 기출을 통해 수업시간에 하지 못했지만 기출문제를 동영상으로 만들어주셔서 1+1 강의를 듣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3. RC 진영쌤의 강점 : 매일 쪽지쎰과 단어쎰을 통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분석해주십니다. 쪽지쎰은 오늘 배울 것을 미리 기출문제로 풀면 설명해주시고 완소서를 통해 한 번 더 정리해주십니다. 문법이 시험에 나오면 생소해서 많이 틀리는데 핵심단어만 기억하고 있으면 풀 수 있게 가르쳐주십니다. 오늘의 기출과 형광펜쌤을 통해 빠르게 풀 수 있는 Part 5와 어려운 Part7 연계지문과 삼중지문을 동영상으로 제공해주시고 해부본으로 만들어주셔서 집에서 독학으로 공부할 수 있게 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숙제를 조교님들이 검사해주시고 도장찍어주시는 데 다 모으면 상품도 받고, 열공인증이나 종종 있는 이벤트도 참여해서 상품 받으면 학원 가는 데 재미가 쏠쏠해요!!!

매주 금요일에 있는 모의고사가 효과가 제일 좋았던 거 같아요. 실제 모의고사처럼 치를 수 있어 대략 분위기를 알 수 있고 떨리지도 않고... 완소서가 있어 모르는 것을 바로 찾아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