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종로센터에서 이나현 선생님의 '독하게 단기속성반'을 수강한 주영주라고 합니다. 일단 아버지께서 중국에 거주하시고 개인적으로 중국회사에서 인턴생활을 경험해 본 터라, 늘 중국어라는 언어에 호기심이 굉장히 많았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학습을 미루기 일쑤였습니다^^;; 그래서 작년 10월부터 마음을 먹고 중국인 선생님께 과외 형식으로 두어달 정도 배웠는데 조금 더 심도 있게 배우고 싶다는 욕심에 난생 처음으로 외국어 학원을 등록했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가 기존에 지니고 있었던 학원의 선입견? 편견? 같은 생각들을 격파할 수 있었습니다. 문법만 가르칠 것 같고, 흥미 위주로 언어 그 자체에 접근하지 못 할 것 같아서 그간 학원에서 외국어를 배우는 걸 좀 꺼려왔는데요. 선생님이 중국어라는 언어에 굉장히 애착이 많으신게 온 몸에서 느껴졌습니다. 초보 학생이고 선생님만큼 많은 내공과 지식 또한 갖추지 못한 제가 수강의 기준을 세운다는게 좀 웃기지만.... 저 역시 성인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고 아르바이트 형식으로 통역일을 하는지라 제가 뵙게 될 선생님도 그 언어에 많은 애정을 가지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늘 했었거든요ㅠㅠㅋㅋㅋ이나현 선생님께서 열정 넘치게 매번 수업에 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 남기고 싶습니다. 기존에 알지 못했던 중국 문화나 중국인들의 특성 또한 수업시간에 간간히 말씀해주셔서 정말 흥미롭게 잘 들었습니다. 또한, 중간에 합류한터라 다른 분들을 과연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단어 프린트나 문법 정리 프린트 등 많은 준비를 해오셔서 체계 있는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왕추천이에요!!!!

오늘 사정이 있어 마지막 수업에 참여를 못했지만ㅠㅠ 꼭 선생님 강의 다시 들으러 갈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나중에 또 봴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