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협찬, 광고 없는 솔직 후기★명품토익 500반 인수샘 나현샘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첫토익 500+

블로그 후기 보고 맛집이라길래 웨이팅까지 해서 먹었는데 맛집이 맛집이 아닌 경우 경험해보셨나요? 정말 짜증 나더라고요..
그래서 후기로 위장한 광고가 넘치는 인터넷상에서, 토익학원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협찬, 광고 없는 솔직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수강생 본인은 4학년 졸업 예정자이고 수능 영어는 진짜 간신히 3등급을 받았어요. 대학 입학하고 5년 내내 영어는 남일이라며 보지도 않았습니다.(이제 와서 후회 오열....)

처음에 학원에 상담받으러 갔는데, 500반을 권해주시더라고요. '졸업 토익도 700점인데 500반을 들어서 될까?' 500반 수업 들어서 토익점수 500점만 받으면 어떻게?'라고 걱정했는데요. 500반이라는 이름이 기초반이기 때문에 이름만 그렇게 붙인 것이더라고요.
그러니 500반 수강한다고 500점밖에 못 받을 거라는 그런 걱정 전혀 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500반이 500점만 받는 반이라는 생각이 아니고, 900점을 받기 위한 기초를 다지는 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또 대학 입학 이후에 영어 공부를 하지 않아서 오랜만에 영어 공부를 하시거나, 영어 기초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께 강력추천드려요.

RC 장점:
1.Rc 김인수 선생님 목소리가 아나운서 같아서 집중을 유발하시는 목소리이십니다.

2. 잊어버리고 있던 문법을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시는 게 좋았어요!

3.동사는 수태시! '동사문제는 수일치,태,시점 이런식으로 풀어라'라고 문제 푸는 방법을 수업시간에 알려주시는게 도움이 됐어요! 문제풀이반도 진행하시면 좋을텐데 기초 500반만 진행하셔서 아쉬워요.

4.그리고 이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인수 선생님이 직접 스터디를 진행하셔 주십니다. 많은 토익학원(해 x 스, 영 x 기) 섭렵(?) 한 친구에게 물어봐도 강사가 직접 스터디를 진행하는 경우는 없다고 하더라고요. 강사님이 직접 스터디를 진행해주시니까, 수업시간에 배웠던 문법이 스터디 시간에 푸는 문제에 나오면 선생님께서 문제 풀이해주시면서 수업시간에 배운 문법을 한 번 더 되짚어 주시는데요. 이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5.강사님께 직접 질문할 수 있고 질문도 잘 받아주신다. 수업시간에만 볼 수 있는 선생님이 아니고! 선생님들께서 4층에서 상주하고 계시기 때문에, 수업 끝나고 학원에서 자습하다가 모르는 게 있으면 4층에서 질문할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타학원에서는 수업끝나면 강사님을 보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LC 장점:
1.Lc는 김나현 선생님께서 진행하시는데요. 유형별 정답을 알려주십니다.
예를 들어 who에 대한 정답 유형은 1. 사람 이름 2. 직업, 회사, 상점 이름 3. 모른다 4. 장소, 위치 이런 식으로요. 아무것도 모르고 듣는 것보다 who에 대한 예상 답안을 어느 정도 알고 듣는 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어떤 식으로 문제를 푸는지 알려주시는 게 좋았어요.
예를 들어 part2에서 (질문이 '누가 핸드폰을 샀어?'이고 답변a:아파트에서 샀어/답변b: 제인이가 샀어 /답변c: 핸드폰 저렴하다) 라는 문제가 있으면요.
나현선생님께서 답 a, b, c를 듣기 전에 질문을 한 번씩 떠올리라고 하시더라고요. (Q누가 샀어? 답변 A 아파트에서) (Q누가 샀어? 답변B 제인이가) (Q누가 샀어? 답변C 핸드폰 저렴해) 이런 식으로요. 엄청 아무것도 아닌 방법 같은데 저는 토익을 처음 공부하다 보니까 이런 세세한 팁이 많은 도움이 됐어요.
그동안은 답변 a,b,c를 듣다보면 질문이 뭐더라?라고 까먹는 경우도 있었고.. (Q누가 샀어? A알렉스한테 물어봐) 이런 아리까리한 정답이 왜 정답인지 모르겠고 놓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이렇게 하니까 질문을 까먹지 않고 엉뚱한 답변이 나와도 끼워 맞추게 됐어요!
저는 part2만 기술했는데 파트마다 이런 팁을 다 알려주세요!

3. 인수 선생님과 마찬가지로 4층에 상주해계셔서 질문드리기 좋아요!

4.명품토익500반의 장점은 모든 강의 교차수강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새벽반,오전반,오후반,저녁반,주말반 굉장히 많은 500반 수업이 있는데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수업에 빠져야 하는 경우가 생겨도 교차수강으로 보강 할 수 있어요!

500반단점:기초반이다 보니까 Rc는 문제 풀이가 많이 없는 것이 아쉬운데요! 그래서 스터디를 꼭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터디 시간에 문제를 풀어요. 꼭 하세요!
또한 Part6,7을 다루지 않는 것도 아쉬운데요. 기초반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 같습니다. 그리고 명품토익은 매주 토익 모의고사 푸는 시간은 제공하지 않는 거 같더라고요. 이것도 아쉬웠어요.


제 후기가 토익반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