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닫힌 입도 열게 해주는 리나쌤의 토익스피킹 강의!

리나 Level UP! 토익스피킹, 수강생 수 공식 1위! (Lv.6-8)

[종로YBM 리나쌤의 토익스피킹 수강 후기]



1. 수강반: 월수금10회 10시반







2. 종로YBM 리나토스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어마무시한 답안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토익 공부만 하던 사람이라 토스를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을때 혼자 하는 공부가 너무나도 막막했습니다. 토스를 처음 시작하는 저같은 학생들도 리나쌤이 만들어주신 어마무시한 답안들과 익숙해지다보니 입이 점점 트이게 됐습니다. 학원에 가서 성실히 수업을 듣는 것만으로도 입이 열리는 것이 신기했는데, 내주신 숙제와 실전문제를 혼자서 시간을 재면서 풀다보니 점점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첫수업 때만 해도 '파트5와 파트6 문제에 대한 준비를 어떻게 15~30초만에 하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어마무시한 답안들을 활용할 줄 알게됐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수업시간 후에 진행하는 스터디입니다. 그날 배웠던 것들을 복습하고 다 외워가겠다는 목표로 스터디를 하게 됐는데, 약 15분의 시간만 투자해도 복습과 암기가 되어 정말 효과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리나쌤이 수업전에 복습을 하면서 한사람씩 발음 교정을 해주시는데 이것 또한 영어를 읽을 때 있는 습관들을 고치는 것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3. 리나쌤과 예비 수강생에게 하고픈 말: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을 해도 리나쌤의 수업을 성실히 듣고, 수업시간에 입을 열고 참여를 한다면 토스 실력이 정말 발전될 것입니다! 저도 토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을 했기 때문에 한달이라는 시간 동안 과연 공부가 될까?라는 의문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리나쌤의 수업을 잘 듣고 교재에 있는 실전문제를 풀고, 어마무시한 답안을 노력해서 암기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